상단여백
HOME 문화 연예
그라비아 모델 ‘MARIA MINAMI’ 잡지 표지 장식크레이지 자이언트 8월호 그라비아 모델 MARIA MINAMI

[한국뉴스투데이] 최근 국내 섹시잡지 시장의 판도를 바꿔놓고 있는 크레이지 자이언트 매거진에 ‘JAPAN 그라비아 모델’ MARIA MINAMI가 8월호의 표지에 등장했다.

크레이지 자이언트 매거진에서 등장한 그라비아 모델 MARIA MINAMI은 JAPAN 그라비아 모델답게 아찔한 몸매를 뽐내며 크레이지 자이언트 매거진 8월호 뿐만 아니라 많은 남성들의 가슴을 뜨겁게 달구었다.

8월호에 담긴 그녀의 사진은 국내 섹시 모델들과는 전혀 다른 매력이 담겨 있다. MARIA MINAMI나 등장한 크레이지 자이언트 8월호는 국내 대형서점 어느 곳에서나 구매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앞으로 사이트에서는 그녀의 미공개 컷 또한 공개 예정 중이다.

현재 MARIA MINAMI가 출현한 크레이지 자이언트는 발매 되기 전부터 인터넷 커뮤니티뿐만 아니라 일본에서도 많은 화제를 모아 많은 사람들의 관심을 받고 있다. 그녀의 화보 댓글엔 “완판 잡지는 역시 크레이지 자이언트”, “일본은… 역쉬…”, “AV에 출현하는 그녀들보다 훨씬 더 매력 있다” 등 많은 사람들의 관심을 끌어 모으며 크레이지 자이언트 8월호 대한 사람들의 관심이 점점 더 높여지고 있다.

박은정 기자  koreanewstoday@daum.net

<저작권자 © 한국뉴스투데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박은정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