콜러노비타, ‘2019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 14년 연속 수상
콜러노비타, ‘2019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 14년 연속 수상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8.12.21 15: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뉴스투데이] 생활가전 전문 기업 ‘콜러노비타’가 지난 19일 콘래드 서울 그랜드볼룸에서 진행된 ‘2019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 시상식에서 비데 부문 대상에 선정, 14년 연속 대상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이번 조사는 지난 10월 24일부터 11월 6일까지 온라인, 유선을 통해 전국 소비자 조사를 실시해 역대 최대 규모로 약 31만명, 183만여 건의 참여가 이루어졌으며, 콜러노비타는 경쟁사 대비 높은 점수를 기록,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에 최종 선정됐다.

선정 결과에 따르면 노비타 비데의 기술력과 편의성을 경험한 사용자를 중심으로 콜러노비타가 지지를 받은 것으로 풀이된다.

콜러노비타 관계자는 “2019년 비데 업계를 이끌 대표 브랜드로 콜러노비타를 선정해주신 소비자들에게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소비자가 직접 투표하는 브랜드 대상에서 14년 연속 대상을 수상했다는 의미가 남다르다”고 수상 소감을 밝혔다.

이어 “이 같은 성원에 힘입어 앞으로도 다양하고 적극적인 제품 연구개발에 나서 소비자를 더욱 만족시킬 수 있는 생활가전 전문 브랜드로 도약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한편, 기업과 소비자의 신뢰 속에 올해 17주년을 맞은 ‘2019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은 각 산업군별 2019년 가장 기대되는 브랜드,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를 직접 소비자가 선정, 시상하는 국내 최대 규모의 브랜드 어워드다.

김지수 기자 maximt2@daum.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