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문화 스포츠
롤 신규 챔피언 '사일러스' 공개궁극기 카피 챔피언, 시즌9 앞두고 선보여

 

사일러스-리그오브레전드 제공

[한국뉴스투데이] 지난 8일 리그오브레전드는 시즌9 시작을 앞두고 유튜브 공식 채널을 통해 신규 챔피언 ‘사일러스’ 트레일러 영상을 공개했다.

롤 세계관에서 녹서스의 라이벌인 데마시아 왕국의 신분제에 반감을 갖고 혁명가로 활동하다 15년간 투옥된 사일러스는 탈옥(혹은 석방) 당시 양손에 묶여있던 사슬을 풀지 않고 무기로 사용하며, 상대방의 궁극기를 그대로 카피해 내는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공개된 트레일러 영상에서는 티모의 버섯, 가렌의 ‘데마시아의 정의‘등 여러 챔피언의 궁극기를 그대로 복사해 사용하는 영상이 담겨 있으며 많은 게임 유튜버들이 사일러스 플레이 영상을 속속 게재하고 있다.

사일러스 스킬-리그오브레전드 제공

[사일러스의 스킬 내용]

기본 지속 효과: 페트리사이트 폭발-스킬 사용 후 다음 기본 공격 시 사슬이 몰아치며 주변 적들에게 피해를 입힙니다.

Q: 사슬 후려치기-사일러스가 사슬을 휘둘러 적들에게 피해를 입히고 이동 속도를 약간 늦춥니다. 잠시 후 사슬이 교차했던 지점이 폭발하며 다시 피해를 입히고 이동 속도를 더 늦춥니다.

W: 국왕시해자-사일러스가 적에게 돌진하면서 강력한 일격을 가해 피해를 입히고 체력을 회복합니다. 적의 체력이 낮으면 피해량이 증가하며, 사일러스의 체력이 낮으면 체력 회복량이 증가합니다.

E: 도주 / 억압-사일러스가 짧은 거리를 빠르게 돌진하며 자신에게 보호막을 씌웁니다. 짧은 시간 안에 스킬을 다시 사용하면 사일러스가 사슬을 발사해 처음 적중한 적 방향으로 이동하여 적에게 피해를 입히고 기절시킵니다.

R: 강탈-사일러스가 적의 궁극기를 강탈해 직접 사용합니다. 적은 사일러스에게 궁극기를 빼앗겨도 궁극기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사일러스는 강탈이 재사용 대기 상태가 아닐 때 언제든 적의 궁극기를 훔칠 수 있지만, 동일한 적의 궁극기를 곧바로 다시 훔칠 수는 없습니다.

사일러스-리그오브레전드 제공

공개된 트레일러 영상을 접한 네티즌들은 댓글을 통해 “‘Jacob Jacob: 익숙한 목소리라고요?, 네 한조성우입니다.’ ‘H3Umm: 조이는 스펠을 훔침, 니코는 외형을 훔침, 사일러스는 궁을 훔침, 얼마나 많은 돚거가 필요한거지’" 등의 반응을 보였다.

이근탁 기자  maximt2@naver.com

<저작권자 © 한국뉴스투데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근탁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