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궁화블라썸 카페로 확장, “무궁화커피부터 텀블러까지 만난다”
무궁화블라썸 카페로 확장, “무궁화커피부터 텀블러까지 만난다”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9.03.20 11: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3.1운동 100주년 맞아 출시된 무궁화차 맛볼 수 있어
▲무궁화블라썸 카페
▲무궁화블라썸 카페

[한국뉴스투데이] 청년기업 무궁화블라썸3.1운동 100주년을 기념해 무궁화를 모티브로 한 각종 굿즈를 만나볼 수 있는 쇼룸 매장에서 카페로 확장 오픈했다고 밝혔다.

무궁화 블라썸은 피어나지 못한 유관순 열사의 마음을 무궁화에 담아 널리 알리려는 기획안이 충절의 고장 천안에서 충남콘텐츠코리아랩의 지원을 받아 론칭한 브랜드로 무궁화굿즈를 기획 개발하고 판매해 수익금 중 일부분은 결식아동, 미혼모 등 사회취약계층을 위해 기부하는 선행 소비에 앞장서고 있다.

프리미엄 라이프 스타일 편집숍인 무궁화블라썸에서는 에코백, 허리치마, 뱃지, 텀블러, 그림 작품, 디퓨저 등 피어나지 못한 유관순 열사의 마음을 담은 무궁화를 모티브로 한 다양한 굿즈를 선보이고 있다.

이번에 새롭게 단장한 카페형 매장에서는 몸에 좋은 무궁화 성분을 함유한 무궁화커피를 비롯해 3.1운동 100주년을 맞아 새롭게 출시된 무궁화차도 맛볼 수 있다.

또한 다양한 체험형 문화 콘텐츠도 마련돼 있다. 무궁화 캘리그라피액자, 무궁화 석고방향제, 나만의 무궁화에코백을 직접 만들어 볼 수 있다. 무궁화를 술잔이나 컵에 그린 후 가마에 구워 가져갈 수 있는 무궁화 공예수업도 체험해볼 수 있다.

한편 무궁화블라썸 관계자는 무궁화블라썸 매장에서는 무궁화를 형상화한 다양한 굿즈를 확인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다양한 체험활동도 가능하다아름다운 무궁화가 일상에서 빛나길 수 있도록 가족, 연인, 친구와 함께 특별한 시간을 보내며 특별한 추억을 쌓을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김지수 기자 maximt2@daum.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