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일전기, “BEST 믹서 선착순 특별대전”
한일전기, “BEST 믹서 선착순 특별대전”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9.05.31 16: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일전기 온라인 공식몰 마이한일에서 선착순 한정 할인 판매
한일전기㈜가 믹서기 활용도가 높아지는 여름을 맞아 ‘BEST 믹서 특별대전’ 이벤트를 개최한다.
한일전기㈜가 믹서기 활용도가 높아지는 여름을 맞아 ‘BEST 믹서 특별대전’ 이벤트를 개최한다.

[한국뉴스투데이] 한일전기㈜가 믹서기 활용도가 높아지는 여름을 맞아 ‘BEST 믹서 특별대전’ 이벤트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한일전기의 인기 모델로 꼽히는 △HM-2551SS △HMF-820SS △ HM-1450S △HM-H1645WR과 같은 다양한 용량의 믹서기를 선착순 한정으로 최대 34% 할인된 가격에 선보이는 행사다.

HM-2551SS는 오래도록 청결하게 사용할 수 있는 유리보틀을 채택했으며, 사용자의 편의를 고려해 순간작동, 연속작동, 정지의 간단한 3단 버튼으로 구성됐다. 이에 믹서기 본연의 기능에 충실한 실속형 제품으로 인기를 끌고 있다.

사용과 세척이 간편한 콤팩트한 HMF-820SS는 다용도 분쇄컵과 믹서컵이 포함되어 있으며, 믹서컵과 칼날이 쉽게 분리할 수 있어 교체가 편리하다. 아이 이유식을 비롯해 멸치, 다시마, 마른 곡물 등을 분쇄하는데도 활용할 수 있다.

HM-1450S는 온도 변화에 강하고 영양소 파괴가 적은 위생적인 스테인리스 소재를 사용해 뜨거운 음식도 환경호르몬 걱정 없이 사용 가능하다. 여기에 30초, 60초, 120초, 연속 등 타이머 기능이 추가돼 안심조리가 가능하다.

1.6리터까지 가능한 중형 사이즈의 HM-H1645WR 모델 또한 냄새 배임을 최소화하기 위해 유리보틀을 적용한 것이 특징이다. 여기에 클리닝모드 기능을 탑재해 믹서 사용 후 물을 반정도 채운 후 한번 작동하기만 하면 간편하게 세척이 가능해 편의성이 뛰어나다.

한일전기 관계자는 “한일전기 믹서기의 모든 제품에는 지난 55년간 축적한 기술력이 집약된 강력 레드모터를 적용하고 내구성이 강하고 위생적인 티타늄 칼날을 채택해 주부들 사이에서 필수 가전으로 입소문을 타고 있다”며 “스무디, 빙수, 콩물국수 등 믹서기를 사용하는 요리가 많아지는 여름이 다가오고 있는 만큼 이번 특별대전을 통해 한일전기의 인기 믹서리 제품을 실속 구매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BEST 믹서 특별대전’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한일전기 온라인몰 마이한일에서 확인 가능하다.

김지수 기자 maximt2@daum.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