암호화폐 거래소 25EX ‘실생활 코인’ 현실화
암호화폐 거래소 25EX ‘실생활 코인’ 현실화
  • 김영하 기자
  • 승인 2019.11.14 15: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암호화폐 거래소 ‘25EX’가 실질적 암호화폐 생태계 프로젝트 ‘실생활 코인’의 현실화를 앞두고 있다.
▲암호화폐 거래소 ‘25EX’가 실질적 암호화폐 생태계 프로젝트 ‘실생활 코인’의 현실화를 앞두고 있다.

[한국뉴스투데이] ‘H&B’를 모회사로 둔 암호화폐 거래소 ‘25EX’가 코인 거래뿐만 아니라 실질적 암호화폐 생태계 프로젝트 실생활 코인을 구상하고 조성하는데 박차를 가하겠다고 밝혀 주목받고 있다.

H&B 측은 다가올 2020거래사이트 체인(블록체인 플랫폼) 핀테크 블록체인 경제(투자) 리조트 개발 장외거래시장(OTC) 탈중앙화거래사이트 종합마케팅 등 총 8개 분야의 사업을 추진할 계획이다.

우선 H&B는 사업 시작의 일환으로 암호화폐 거래소 25EX‘J-BIT’라는 명칭의 브랜드로 론칭한다.

이를 통해 현 시점에서 개발 중인 탈중앙화 방식의 암호화폐 거래 시스템을 2020년 초 도입해 차세대 금융 플랫폼을 정착시킬 전망이다.

J-BIT는 메이저 코인을 포함한 유망 알트 코인을 발굴, 상장하며 성장해 나가는 것이 주된 특징이자 목표라고 밝혔다.

H&B 이서진 대표는 최상 수준의 보안 시스템과 체계적인 고객자산 보호 시스템 운영으로 사용자들이 안전하고 편안하게 트레이딩 할 수 있는 거래소가 될 것이라며 이미 암호화폐 생태계를 조성하려는 프로젝트는 완성단계에 도달했다고 밝혔다.

그러면서 거래소에서 구매한 코인으로 편의점 및 가맹점에서 제품 구매가 가능한 일상이 목전으로 다가왔다블록체인에 특화된 우수 기업에 공격적 투자를 감행해 자금난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스타트업 기업과 함께 상생을 도모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거래소가 암호화폐의 거래뿐 아니라 암호화폐의 사용처와 프로젝트를 구축하려는 신선한 기획이 어떤 효과를 낼 수 있을지 관련 업계의 관심을 받고 있다.

김영하 기자 k0ha@koreanewstoday.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