떡볶이 무한리필 두끼X삼양식품 불닭의 만남… ‘소스 콜라보’ 실시
떡볶이 무한리필 두끼X삼양식품 불닭의 만남… ‘소스 콜라보’ 실시
  • 김성민 기자
  • 승인 2020.01.02 17: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떡볶이 무한리필 프랜차이즈 ‘두끼’가 ‘삼양식품’의 불닭 소스와 콜라보를 진행한다. (이미지/다른두끼)
떡볶이 무한리필 프랜차이즈 ‘두끼’가 ‘삼양식품’의 불닭 소스와 콜라보를 진행한다. (이미지/다른두끼)

[한국뉴스투데이] 떡볶이 무한리필 프랜차이즈 ‘두끼’가 ‘삼양식품’의 불닭 소스와 콜라보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떡볶이의 매력을 극대화해 소비자들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는 중인 두끼는 두끼는 고객 만족도를 높이고 보다 폭넓은 고객층 확보를 위해 이번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그간 두끼는 동대문 소스에 마라 소스, 부산 소스 등 제각기 다른 매력을 지닌 소스와 여러 토핑 재료를 골라 조리해먹을 수 있어 다양한 이용객의 니즈를 충족해 왔다. 이러한 흐름에 더해 브랜드 론칭 후 처음으로 식품 브랜드와 함께 손잡고 소스 콜라보를 선보이게 됐다.

새해인 2020년 1월 1일부터 선보이고 있는 두끼와 삼양식품 불닭 소스 콜라보는 오는 2월 후반부까지 전국 두끼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화끈한 매운맛을 즐기는 이들이라면 이번 ‘두끼X삼양식품 불닭 소스 콜라보’를 통해 자신만의 매운 떡볶이 레시피를 즐기는 것이 가능하다.

앞서 두끼는 ‘소스 콜라보’ 소식을 알리고, 이를 기념하며 지난 12월 20일부터 31일까지 티징 이벤트를 진행하기도 했다. 해당 이벤트에는 약 1,800명이 응모자들이 몰리며 뜨거운 관심을 이끌어 냈다.

두끼 관계자는 이번 소스 콜라보와 관련해 “삼양식품의 불닭소스는 굳건한 마니아층을 보유한 특색 있는 맛있는 소스다. 다양성 추구를 위해 이번 콜라보를 진행하게 됐다”면서 “콜라보 프로모션 후 다양한 이벤트도 활발히 진행할 계획이니 화끈한 불닭소스의 매운맛과 이벤트 혜택을 모두 즐기셨으면 좋겠다”고 설명했다.

한편 불닭 소스 콜라보 프로모션을 포함한 두끼의 이벤트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 및 SNS를 통해 자세히 확인 가능하다.

김성민 기자 kool12@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