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세린 ‘우레아 리페어 크림’ 국내 상륙
유세린 ‘우레아 리페어 크림’ 국내 상륙
  • 김성민 기자
  • 승인 2020.03.08 09: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유세린이 우레아 성분을 함유한 ‘유세린 우레아 리페어 크림’을 출시한다. (사진/유세린)
유세린이 우레아 성분을 함유한 ‘유세린 우레아 리페어 크림’을 출시한다. (사진/유세린)

[한국뉴스투데이] 유세린이 우레아 성분을 함유한 ‘유세린 우레아 리페어 크림’을 출시한다.

우레아는 우리 피부 내에 존재하는 자연 보습 인자로, 수분을 끌어당겨 붙잡아두는 피부 자체의 수분 저장고 역할을 수행한다. 피부의 수분 손실률을 감소시키며 각질을 부드럽게 하여 극건성 피부를 개선해주는 보습의 ‘골드 스탠다드’ 성분으로 알려져 있다.

이에 유세린은 민감한 건성 피부를 위해 피부 수분손실률 자체를 낮추는 우레아 리페어 라인의 3-STEP 케어에 대해 설명했다.

첫 번째 단계로 보습의 골드 스탠다드 우레아 5%와 락틱애씨드를 함유하여 흐트러진 피부결을 케어해 피부를 매끄럽게 만들어주고 각질의 턴오버를 개선해준다.

두 번째로는 손실된 피부 속 보습인자와 수분을 촘촘히 채워주어 건조함을 개선시켜주며 마지막으로 피부 자체의 수분 저장 능력을 키워 촉촉하고 탄탄한 피부를 유지시켜 피부 장벽을 강화해준다.

세계 최초로 크림을 개발한 독일 바이어스도르프(Beiersdorf)사에서는 1992년 우레아와 락틱애씨드를 안정화한 기술을 더모 코스메틱 최초로 개발해냈다.

이번 신제품은 우레아 성분에 대한 오랜 연구 끝에 출시한 혁신적인 신제품으로, 지난 25년간 유세린 스킨 인스티튜트(Skin Institute)에서 우레아 함유 포뮬러에 대해 10,000명 대상 임상실험을 거친 끝에 출시된 제품이어서 더욱 기대감을 모으고 있다.

수분 가득 촉촉하게 가꾸어주는 ‘우레아 리페어 크림’과 극건성 피부를 쫀쫀하게 초보습으로 가꾸어주는 ‘우레아 리페어 리치 크림’ 두가지 타입으로 출시하며, 오는 2020년 3월 선런칭으로 온라인 공식몰에서 만나 볼 수 있다.

김성민 기자 kool12@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