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실업, 어린이날 맞이 ‘추천 선물리스트’ 공개
영실업, 어린이날 맞이 ‘추천 선물리스트’ 공개
  • 김성민 기자
  • 승인 2020.04.23 17: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뉴스투데이] 어린이날이 보름 여 앞으로 다가오면서 사랑하는 자녀를 위한 어린이날 선물을 고민하는 부모들을 위해 완구 콘텐츠 전문기업 영실업이 캐릭터 완구부터 피규어, 메이크 오버 제품까지, 기억에 남을 어린이날 선물 추천 리스트를 선보였다.

먼저, 영실업의 인기 애니메이션 또봇V 시즌2의 주역 메카 3인방이 이름을 올렸다. ‘레오카이저’, ‘실버호크’, ‘캡틴잭’은 ‘강화 또키’를 활용해 3단 변신이 가능한 로봇 완구로 언제나 새로운 장난감을 찾는 어린이들에게 색다름을 선사한다.

캐릭터 성격에 맞는 디자인과 다양한 기능으로 사랑 받고 있다. 영실업의 또다른 로봇 완구 메탈리온 역시 ‘썬더가디언’, ‘크로스 어택커’, ‘오토체인저 썬더가디언’까지 화려한 로봇으로 남아들의 마음을 공략 중이다. 

배틀 완구의 강자 베이블레이드 버스트의 4월 신제품 '슈퍼킹'은 완구시장의 대세가 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슈퍼 하이페리온.Xc 1A', '킹 헬리오스.Zn 1B', '글라이드 라그나로크.Wh.R 1S'와 더불어, 스페셜 베이로 어디서든 배틀을 즐길 수 있는 ‘슈퍼킹 배틀 세트’까지 다양한 제품 라인업을 갖추고 있다.

집에서 즐기는 어드벤처 완구 트레져X도 집에서 보내는 시간이 길어진 어린이들의 선물로 추천할만하다. 트레져X는 다양한 장소 속 숨겨진 피규어와 보물을 찾는 색다른 컨셉의 장난감으로 직접 피규어와 부품들을 발굴하며 모험을 즐기는 기분을 선사한다.

현재 절찬리에 방영 중인 별의 여신 시크릿쥬쥬 시즌3 속 ‘레인보우 브러쉬 변신세트’는 실제 착용 가능한 7가지 불빛으로 빛나는 티아라 머리띠와 드레스를 제공한다.

다양한 구성품을 조립해 선글라스를 만드는 ‘내 맘대로 선글라스’, 인어공주가 된 시크릿쥬쥬를 꾸며보는 ‘인어공주 쥬쥬의 변신 샤워룸’은 4월 중순 출시되어 아이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아이들에게 예술적 경험과 창의력을 키워주는 선물을 원한다면 ‘공룡탐험 콩순이 워터스케치북’을 추천한다. 워터펜을 활용하여 콩순이 율동송과 함께 그림을 그릴 수 있으며, 건조 시 흔적이 사라져 재사용이 가능하다.

이와 더불어 바른 생활 습관을 익히는데 도움이 되는 ‘NEW 아기하마 양치놀이’는 양치질과 치과 치료에 대한 긍정적인 인식을 심어줄 수 있는 역할 놀이 완구다.

컬렉팅의 끝판왕 완구로 꼽히는 L.O.L. 서프라이즈 제품도 있다. ‘L.O.L. 헤어바이브’는 헤어피스 3개를 이용해 6가지 헤어 스타일링을 경험할 수 있는 랜덤 피규어 제품이다. ‘L.O.L. OMG돌’은 팔목과 무릎부터 손가락까지 자유롭게 움직이는 관절 인형 제품으로 화려한 소품을 더한 ‘L.O.L. 타이니토이’와 함께 아이들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다.

노래와 율동을 즐기는 아이들을 위한 선물이라면 킨디키즈 인형을 주목하자. 중독성 있는 율동송과 함께 인기를 얻고 있는 `킨디키즈 스낵타임` 4종은 마샤멜로(음료와 케이크팝), 도나티나(시리얼), 페파민트(아이스크림), 제시케이크(마법의 가루와 컵케이크) 등 4개의 캐릭터 별로 각각 다른 디저트 소품과 함께 음식 먹는 모습을 연출하는 재미를 느낄 수 있다.

한편 영실업 관계자는 “올해 어린이날에도 자신 있게 추천할 수 있는 다양한 제품들을 소개하게 되어 기쁘게 생각한다”며 “아이들마다 성향이 다른 만큼 선호하는 장난감도 다양해지고 있다, 내 자녀의 취향을 세심하게 파악해 골라준다면 평생 잊지 못할 소중한 어린이날 선물이 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김성민 기자 kool12@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