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매직, 추석 맞아 ‘안마의자 기획대전’ …최대 100만 원 할인
SK매직, 추석 맞아 ‘안마의자 기획대전’ …최대 100만 원 할인
  • 박은정 기자
  • 승인 2020.09.08 10: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최대 100만원 이상 할인 혜택 제공···최대 36개월 무이자 할부로 가격부담까지 낮춰
렌탈료 20% 할인 프로모션도 함께 진행···구매, 렌탈 고객 모두 푸짐한 사은품 제공
“안마의자, 설·추석과 5월 가정의 달 판매 집중···추석 맞아 고객의 부담 덜어주기 위해 마련”
▲SK매직이 추석 명절을 맞아 9월 한 달간 ‘안마의자 기획대전’을 연다. SK매직은 이번 행사를 통해 안마의자를 최대 100만 원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SK매직이 추석 명절을 맞아 9월 한 달간 ‘안마의자 기획대전’을 연다. SK매직은 이번 행사를 통해 안마의자를 최대 100만 원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한국뉴스투데이] SK매직(대표 류권주)이 추석 명절을 맞아 식기세척기, 전기레인지 등 편리미엄 가전 할인에 이어 안마의자 기획대전을 열고 안마의자를 파격적인 가격에 선보인다고 8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9월 한 달간 공식 온라인몰 ‘SK매직몰을 통해 진행되며 최대 100만 원 이상 할인된 가격에 프리미엄 안마의자를 만날 수 있다.

대상 제품은 NEW 프리미엄 4D 마사지 고급형 안마의자(MMC150) 3D 돌기볼 입체지압 안마의자(MMC155) 2종으로 음성 인식 기능과 함께 총 12가지 자동 마사지를 제공하는 ‘NEW프리미엄 4D 마사지 고급형 안마의자는 판매가 466만 원 제품을 100만원 이상 할인된 360만 원에 판매한다. 10개의 자동 안마 프로그램을 지원하는’ 3D돌기볼 입체지압 안마의자도 판매가 340만 원대의 제품을 286만 원에 판매한다. 여기에 현대카드로 결제할 경우, 최대 36개월 무이자 할부 혜택을 제공해 가격부담까지 더욱 낮췄다.

렌탈 고객을 위한 할인 프로모션도 함께 진행한다. SK매직은 안마의자의 월 렌탈료를 20% 할인된 가격에 선보이며, 렌탈 고객에게는 렌탈료 결제가 가능한 포인트를 최대 12만 점을 제공한다. 이뿐 아니라 푸짐한 사은품과 함께 설치비, 등록비 등 30만 원 상당의 설치 초기비용을 전액 지원한다.

SK매직 관계자는 효도가전 중 하나인 안마의자는 설·추석 등 명절과 5월 가정의 달 판매가 집중된다.”추석 명절을 맞아 효도 선물로 안마의자를 구매하려는 고객들의 가격부담을 덜어주기 위해 특가 할인 행사를 마련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한편, SK매직은 추석 명절을 맞아 9월 한 달간 식기세척기, 전기레인지, 공기청정기 등을 10% 할인 행사를 함께 진행하며, 행사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SK매직 공식 온라인몰 ‘SK매직몰에서 확인할 수 있다.

박은정 기자 koreanewstoday@daum.net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