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동나비엔, 임영웅과 손잡다
경동나비엔, 임영웅과 손잡다
  • 박은정 기자
  • 승인 2020.09.15 17: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따뜻한 기부와 선행을 실천하는 대세 가수 임영웅과 함께 전 연령층 소비자와 소통 목표
추후 유튜브 등 디지털 채널 통해 임영웅 광고 온에어, 한정 수량으로 임영웅 굿즈 발매 예정

[한국뉴스투데이] 경동나비엔이 프리미엄 온수매트 브랜드 나비엔 메이트의 신규 모델로 가수 임영웅을 발탁하며, 중장년층부터 젊은 세대까지 아우르는 소비자 친화적인 커뮤니케이션을 확대한다.

임영웅은 올해 초 최고 시청률 35%를 기록하며 종편의 새 역사를 쓴 TV조선 예능프로그램 '내일은 미스터트롯'에서 진()으로 선발됐다. 최근에는 뛰어난 노래 실력을 바탕으로 각종 TV 프로그램에 출연하며 독보적인 인기를 끌고 있다. 특히 임영웅은 폭넓은 연령대에서 높은 인지도를 자랑하고, 겸손한 성격과 선한 영향력으로 두터운 팬층을 확보해 2020년 광고계의 블루칩으로 떠올랐다. 실제로 임영웅은 가전, 자동차, 패션, 식품 등 다양한 분야의 광고에서 종횡무진 활약을 선보이며 그야말로 영웅시대임을 입증하고 있다.

경동나비엔은 꾸준히 기부와 선행을 실천하는 따뜻한 남자 임영웅과 손잡고 이번 시즌 나비엔 메이트온수매트 홍보를 본격화한다. 임영웅이 출연한 나비엔 메이트광고는 추후 유튜브 등 디지털 매체에서 만나볼 수 있다. 또한 경동나비엔은 한정 수량으로 진행하는 임영웅 굿즈 이벤트를 비롯하여 다양한 이벤트를 자사 공식 쇼핑몰인 나비엔 하우스 및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등 자사 SNS 채널에서 선보일 예정이다.

경동나비엔 김시환 마케팅 본부장은 경동나비엔은 항상 바르고 이타적인 태도의 임영웅이 브랜드 이미지와 잘 맞아 신규 모델로 적합하다고 판단했다. 앞으로 경동나비엔과 임영웅이 함께 할 다양한 활동에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한편, 경동나비엔은 914일에 프리미엄 온수매트 브랜드 나비엔 메이트2020년 대표 신제품 EQM581을비롯해 신규 라인업을 확장하여 출시했다. EQM581 모델에는 전기 분해 살균수가 매트 내부에 흐르는 물을 주기적으로 깨끗하게 관리해 주는 셀프이온케어기능을 비롯하여, KAIST와 공동연구를 통해 숙면에 도움을 주는 최적의 온도 제어 패턴을 검증하여 적용한 수면모드’, 지정 요일과 시간에 따라 온수매트가 반복적으로 작동하는 주간예약등 다양한 기능이 탑재됐다.

박은정 기자 koreanewstoday@daum.net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