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람상조, 금천장애인종합복지관과 함께 추석맞이 나눔행사 펼쳐
보람상조, 금천장애인종합복지관과 함께 추석맞이 나눔행사 펼쳐
  • 박은정 기자
  • 승인 2020.09.23 17: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 금천구 지역 재가 장애인 100가구와 전통한과 전하며 훈훈한 정 나눠
‘소외 이웃 없는 명절’ 만들고자 8년간 설∙추석 복지관 나눔행사 도와
사내 사회봉사단 통해 다양한 지역 사회 봉사, 스포츠 연계 나눔활동 실천
▲23일 보람상조 사회봉사단이 서울 금천구 지역 재가 장애인 가정을 방문해 후원물품으로 준비한 전통한과를 전달했다.
▲23일 보람상조 사회봉사단이 서울 금천구 지역 재가 장애인 가정을 방문해 후원물품으로 준비한 전통한과를 전달했다.

[한국뉴스투데이] 보람상조(회장 최철홍)가 금천장애인종합복지관 ‘풍성한 한가위 정 나누기’ 행사를 후원하며 이웃사랑을 실천했다.

23일 보람상조 사회봉사단은 서울 금천구 지역 재가 장애인 가정을 방문해 후원물품으로 준비한 전통한과를 전달했다. 이번 행사를 통해 보람상조는 코로나19 상황 속 외부 활동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이웃을 찾아 훈훈한 정을 나눴다.

상조는 나눔이라는 이념을 바탕으로 2012년 사내 사회봉사단을 출범시킨 보람상조는 이후 소외 이웃 없는 명절을 만들고자 지난 8년간 매해 설∙추석 복지관 나눔 행사를 지원하고 있다.

최철홍 회장은 “그 간 사랑의 떡국 나눔, 문화행사 등을 통해 이웃과 한 자리에 모여 명절을 기념하는 시간을 가졌지만 올해는 마음이 담긴 선물로 대신하게 됐다”며 “모두 따뜻한 한가위 보내기를 바라며 앞으로도 행복한 사회를 만들며 나눔 문화 확산을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보람상조는 사회봉사단을 통해 복지관 나눔행사 후원을 비롯해 행복나눔 연예인 봉사단 후원 등 다양한 봉사 활동으로 지역사회에 공헌하고 있다. 2019년에는 사회봉사단과 보람할렐루야 탁구단을 연계한 B.L.P 봉사단을 발족해 스포츠를 통한 나눔활동도 실천하고 있다.

박은정 기자 koreanewstoday@daum.net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