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모레퍼시픽, 스킨유 바디로션 2종 출시
아모레퍼시픽, 스킨유 바디로션 2종 출시
  • 김영하 기자
  • 승인 2020.10.07 17: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최상의 보습력 선사 프리미엄 바디케어 제품
크림로션, 에센스로션 2가지 제형으로 출시
프리미엄 바디 스킨케어 브랜드 스킨유(Skin U)가 크림로션과 에센스로션 등 바디로션 2종을 출시한다.(사진/아모레퍼시픽)
프리미엄 바디 스킨케어 브랜드 스킨유(Skin U)가 크림로션과 에센스로션 등 바디로션 2종을 출시한다.(사진/아모레퍼시픽)

[한국뉴스투데이] 아모레퍼시픽 프리미엄 바디 스킨케어 브랜드 스킨유(Skin U)가 크림로션과 에센스로션 등 바디로션 2종을 출시한다.

스킨유 바디로션은 프로바이오틱스, 히알루론산 등을 담은 프리미엄 스킨케어 성분 ‘실크 에센스 콤플렉스’를 22% 함유해 각질을 진정시키고 매끄러운 피부결을 유지시켜준다.

또 끈적거리지 않는 사용감은 물론 부드럽고 촘촘하게 피부에 발려 보습력도 뛰어나다. 피부에 바른 후 72시간 유지되는 보습 지속력을 자랑한다.

특히 ‘미백’과 ‘주름 개선’의 이중 기능성 인증을 받아 탄력 있는 바디케어를 도와주며 우아하고 고급스러운 프리지아 향기를 담아 기대를 모았다.

‘스킨유 크림로션’은 쫀득쫀득한 크림 제형으로 끈적거림 없이 촉촉한 바디케어가 가능하고 넓은 부위에도 부드럽게 펴 발리는 ‘스킨유 에센스로션’은 오일보습막을 형성해 피부결을 매끄럽게 유지할 수 있어 선호하는 사용감과 제형에 따라 제품을 선택할 수 있는 장점도 있다.

스킨유 바디로션 2종은 올 4월 출시 해 꾸준히 사랑받고 있는 ‘스킨유 스킨에멀전 샤워젤’과 함께 사용하면 더욱 뛰어난 바디케어 효과를 얻을 수 있다.

한편 스킨유 바디로션 2종은 올 10월부터 전국 마트 및 아모레퍼시픽몰 등 온라인에서 구매가 가능하다.

김영하 기자 0haas@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