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샵 거제디클리브, 견본주택 오픈 전 ‘더샵 라운지’ 운영 성황리 종료
더샵 거제디클리브, 견본주택 오픈 전 ‘더샵 라운지’ 운영 성황리 종료
  • 박소영 기자
  • 승인 2021.03.30 17: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더샵 라운지, 코로나19에도 사전예약자 85% 방문
안면인식 로비폰, 아이큐텍 등 특화상품 관심 높아
▲지난 4일 더샵 거제디클리브가 운영하는 더샵 라운지에서 사전예약 방문객들이 큐레이터의 설명을 듣고 있다.
▲지난 4일 더샵 거제디클리브가 운영하는 더샵 라운지에서 사전예약 방문객들이 큐레이터의 설명을 듣고 있다.

[한국뉴스투데이] 포스코건설이 거제시 상동동765번지 일대에 분양할 더샵 거제디클리브의 더샵 라운지 운영을 성황리에 마쳤다. 코로나19로 홍보여건이 어려운 시기에도 예비청약자들의 뜨거운 관심으로 분양 전부터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더샵 라운지는 더샵 거제디클리브의 견본주택 개관에 앞서 사전예약 방문제로 운영된 상품설명회로, 지난 2일부터 18일까지 운영했다. 코로나19 예방을 위해 설명회 1회당 최대10명까지 제한적으로 입장했다. 총 방문객은 총 932명으로 집계돼, 사전예약자의 85% 이상이 찾아와 높은 호응을 엿볼 수 있었다.

견본주택을 오픈하기 전이라 세대내부를 볼 수 없는 만큼 대형화면에 영상을 띄워 방문객의 쉬운 이해를 도왔으며, 큐레이터가 직접 설명했다. 더샵 거제디클리브 단지 설명을 비롯해 더샵의 스마트기술 아이큐텍(AiQ TECH),안면인식 로비폰과 같은 특화 시스템 등 상품 및 청약 정보를 제공했다. 또한 청약 관련 궁금한 부분은 상담사와 1:1 면담을 통해 해결하기도 했다.

특히 예비청약자들이 단지에 적용될 특화 상품에 높은 관심을 보였다. 지난 17일 방문한 박태훈 씨는 안면인식으로 문이 열리고 엘리베이터도 호출돼 손하나 까닥하지 않아도 집에 도착한다는 설명을 듣고 신기했고 청약에 대해 궁금하거나 미처 몰랐던 부분을 자세하게 설명 들을 수 있어 좋았다아직 한번도 안 쓴 청약통장을 이번에 넣어보려고 한다고 소감을 밝혔다.

더샵 거제디클리브는 지하3, 지상 최고2513개동 전용면적74~981288세대 규모다. 타입별로는74263세대 84955세대 9870세대로 구성되며, 입주는 202310월 예정이다.

특화 상품도 다양하다. ‘안면인식 로비폰은 입주민이 별도 모션없이 공동현관을 통과하는 동시에 엘리베이터가 자동 호출되며 목적층을 자동으로 인식한다. 대기모드에서 바이러스 99%를 차단하는 엘리베이터UV-C살균조명’, 단지 내 미세먼지 등 대기정보를 측정하고 알려주는공기측정LED신호등등 고객 편의를 위해 다양한 시스템이 적용된다.

더샵 거제디클리브 라운지의 큐레이터 김해나 씨는 코로나19 영향으로 집에서 보내는 시간이 많아진 탓에 아파트 커뮤니티 시설과 스마트기술 적용된 설계에 대한 문의가 가장 많았다무엇보다 기존 거제와 차별화된 상품 퀄리티에 많은 관심을 보이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더샵 거제디클리브의 견본주택은 사업부지 인근인 상동동202-1번지에 마련된다.

박소영 기자 lonlord@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