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실 수업 지원 플랫폼 두클래스, 신학기 회원가입 이벤트
교실 수업 지원 플랫폼 두클래스, 신학기 회원가입 이벤트
  • 김영하 기자
  • 승인 2022.02.15 13: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회원가입 후 교사 인증하면 자동 응모, 추첨 통해 이디야 아메리카노 증정
동아출판의 교실 수업 지원 플랫폼, 두클래스가 신학기를 맞아 회원가입 이벤트를 진행한다.
동아출판의 교실 수업 지원 플랫폼, 두클래스가 신학기를 맞아 회원가입 이벤트를 진행한다.

[한국뉴스투데이] 동아출판의 교실 수업 지원 플랫폼 ‘두클래스’가 2022학년도 신학기를 맞아 회원가입 이벤트를 연다.

이번 ‘두클래스 신학기 회원가입 이벤트’는 2월 14일부터 다음 달 15일까지 진행된다. 두클래스 신규 회원으로 가입한 후 교사 인증을 마치면 자동으로 응모되며, 추첨을 통해 ‘이디야 아메리카노’를 증정한다.

두클래스는 전국의 초등, 중등, 고등학교 교사라면 누구나 이용할 수 있는 교실 수업 지원 플랫폼이다. 교과서 자료부터 평가 자료, 문제은행, 학생 참여 수업, 스마트 학습관, 스페셜 클래스, 창의적 체험 활동 등 다양한 콘텐츠를 무료로 제공한다. 

또한 2022학년도부터 검정 교과서로 전환되는 초등 3~4학년군 수학, 사회, 과학 검정 교과서에 맞는 차시 수업 자료 등 최신 교수 지원 자료도 만나볼 수 있다.

PC뿐만 아니라 모바일에서도 동일하게 사용할 수 있으며, 별도 클라우드 서비스를 제공해 언제 어디서나 콘텐츠를 저장하고 편집하여 수업에 활용이 가능하다.

동아출판 두클래스 관계자는 “두클래스는 교사들의 편리한 수업 환경을 위해 고안된 서비스로, 교사가 직접 만든 자료를 함께 나누고 공유할 수도 있는 교실 수업 지원 플랫폼”이라면서, “앞으로도 회원을 대상으로 다양한 이벤트를 지속적으로 진행할 예정인 만큼 많은 관심과 성원을 기대한다”라고 전했다.

한편, 두클래스 신학기 회원가입 이벤트 관련 자세한 사항은 두클래스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김영하 기자 0haas@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