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아출판 교실 수업 지원 플랫폼 ‘두클래스’, 교사 대상 이벤트 진행
동아출판 교실 수업 지원 플랫폼 ‘두클래스’, 교사 대상 이벤트 진행
  • 김영하 기자
  • 승인 2022.04.07 17: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초등 영어 교과서 콘텐츠 자문 위원 모집&쌍방향 수업 지원 서비스 설문 이벤트
동아출판의 교실 수업 지원 플랫폼 두클래스에서 교사들을 대상으로 참여형 이벤트를 진행한다.

[한국뉴스투데이] 교육 출판 전문기업 동아출판의 교실 수업 지원 플랫폼 ‘두클래스’가 서비스 향상 및 콘텐츠 개발을 위해 교사들을 대상으로 다양한 참여형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두클래스는 지난 6일부터 오는 24일까지 '초등 영어 교과서 콘텐츠 자문 위원'을 모집하고 있다. 자문 위원은 초등 영어 교과서 콘텐츠를 검토하고 수업 자료를 제안하는 활동을 하며 관련 설문 참여 시 모바일 쿠폰이 지급된다.

초등학교 교사라면 누구나 회원 가입 및 교사 인증 후 자문 위원에 지원 가능하며 모집 결과는 오는 4월 말 발표된다.

이와 함께 '두클래스, 그것이 궁금하다!-쌍방향 수업 지원 서비스 설문 이벤트'도 진행한다. 두클래스 초등 및 중고등학교 교사라면 참여 가능하며, 7일부터 27일까지 약 3주간 진행된다.

학생과 실시간으로 소통하며 수업의 질을 높이는 쌍방향 수업 지원 서비스에 대한 설문에 참여해 의견을 게재하면 추첨을 통해 500명에게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Tall 사이즈 기프티콘을 증정하며, 우수 의견을 남겨준 20명을 선정해 신세계 상품권 1만원 권을 선물한다.

동아출판 두클래스 관계자는 “선생님들의 의견을 적극 반영하여 보다 좋은 서비스와 콘텐츠를 제공하기 위한 목적에서 이번 이벤트를 진행하게 됐다”면서, “초등, 중고등 선생님들의 많은 관심과 성원을 기대한다”라고 전했다. 

한편, 두클래스는 전국의 초등, 중등, 고등학교 교사라면 누구나 이용할 수 있는 교실 수업 지원 플랫폼이다. 교과서 자료부터 평가 자료, 문제은행, 학생 참여 수업, 스마트 학습관, 스페셜 클래스, 창의적 체험 활동 등 다양한 콘텐츠를 무료로 제공하고 있다.

김영하 기자 0haas@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