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TA 빅매치 정동영 김종훈 강남을 격돌
FTA 빅매치 정동영 김종훈 강남을 격돌
  • 정보영
  • 승인 2012.03.19 06: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새누리당, 32명 공천자 발표

새누리당은 18일 서울 서초 갑에 김회선 전 국정원 2차장, 서초 을에 강석훈 성신여대 교수를 공천하는 등 모두 32명의 공천자를 발표하고 지역구 공천을 사실상 마무리했다.

서울 강남 갑에는 심윤조 전 외교통상부 차관보, 강남 을 김종훈 전 통상교섭본부장, 송파 병 김을동 의원이 공천됐다.

경기 성남 분당 을은 전하진 전 한글과 컴퓨터 대표, 남양주 갑 송영선 의원이, 부산 해운대 기장 을에는 하태경 열린북한방송 대표, 수영에는 유재중 의원이 공천을 받았다.

대구는 북구 을 서상기 의원, 수성 갑 이한구 의원, 수성 을 주호영 의원, 동구 갑 류성걸 전 기획재정부 2차관이 확정됐고 대전에서는 서구 갑 이영규 전 대전시 정무부시장이 공천됐다.

충북은 청주 흥덕 을은 김준환 변호사, 증평-진천-괴산-음성은 경대수 전 대검 마약조직범죄부장으로 결정됐고 경북은 구미 구미 을 김태환 의원, 영천 정희수 의원, 문경-예천 이한성 의원, 영양-영덕-봉화-울진 강석호 의원이 공천 받았다.

손동진 후보가 공천 반납한 경주에는 정수성 의원, 석호익 후보가 공천 반납한 고령-성주-칠곡에는 이완영 당 환노위 수석전문위원이 공천을 확정지었다.

새누리당을 탈당한 정태근, 김성식 의원의 서울 성북 갑과 관악 갑, 그리고 호남 11곳 등 13곳은 공천자를 내지 않기로 했다.

새누리당은 이와 함께 경북 문경시장 후보로 고윤환 전 부산시 행정부시장을 공천했다.

정보영 adesso@hanmail.net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