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아출판, 겨울방학 프로모션…초등 교재 구매 시 교육 매거진 증정
동아출판, 겨울방학 프로모션…초등 교재 구매 시 교육 매거진 증정
  • 서연우 기자
  • 승인 2022.12.29 1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주요 온라인 서점에서 동시 진행…초등 학부모 교육 매거진 ‘엄마일상 5호’ 증정

[한국뉴스투데이] 교육 출판 전문 기업 동아출판이 겨울방학을 맞아 주요 온라인 서점에서 초등 교재를 구매한 이들을 대상으로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다가오는 겨울방학을 앞두고 학습 기본기를 다지고자 하는 초등 아이들의 완벽한 실력 향상을 응원하기 위해 마련됐다. 예스24, 알라딘, 교보문고 등 온라인 서점에서 동아출판 교재 구매 시, 동아출판의 교육 매거진 ‘엄마일상 5호’를 무료로 증정한다.

연 2회 발행되는 초등 학부모 교육매거진 ‘엄마일상’은 현재 네이버카페 동아맘에서 이벤트를 통해 배포되었으며, 온·오프라인·서점에서도 받아볼 수 있다.

이번 겨울방학 프로모션을 통해 제공되는 ‘엄마일상 5호’는 초등교사가 알려주는 초등 어휘 학습법, 특목고 등 다양한 유형의 입시제도 안내, 엄마표 초등 영어 학습법 등 유용한 정보를 담았다. 여기에 초등 자녀를 둔 가족의 사진을 공모 받아 표지로 선보이는 등 학부모가 함께 참여하는 코너도 선보이고 있다.

겨울방학 학습을 위한 이번 프로모션 추천 교재는 동아출판의 스테디셀러인 <동아전과>를 포함해 교과서 전 단원을 수록한 <큐브수학 연산>, 예비 초등학생을 위해 제작된 <초능력 맞춤법+받아쓰기>, 초등학생부터 비문학과 문학 독해 영역별 학습이 가능한 <빤작 초등국어>, 교과 개념에 대해 예습과 복습이 가능한 전과목 기본서 <백점>, 연산-개념-개념응용-실력-심화까지 단계별 초등 수학 라인업 <큐브수학>, 초등 개념부터 중학 기초까지 연계 가능한 과학 기본서 <하이탑> 등이다.

한편, 동아출판 관계자는 “겨울방학과 신학기를 앞두고 초등 아이들의 학습 방법과 교재를 고민하는 부모님들을 위해 이번 이벤트를 준비하게 됐다.”면서, “탄탄한 기본기를 다질 수 있는 동아출판 초등 교재와 다양한 교육 정보를 담은 ‘엄마일상 5호’를 통해 알찬 겨울방학을 보내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서연우 기자 hstar5817@gmail.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