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동제약, ‘비타500 제로 르세라핌 팝아트 에디션’ 한정 출시
광동제약, ‘비타500 제로 르세라핌 팝아트 에디션’ 한정 출시
  • 신현구 기자
  • 승인 2023.05.03 15: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르세라핌 에디션 출시 요청 지속.. 소비자 의견 반영해 한정판 선보여
비타500 제로 1병당 르세라핌 멤버 1인 이미지 담겨.. 세련된 팝아트 디자인
▲광동제약 ‘비타500 제로 르세라핌 팝아트 에디션’ 이미지
▲광동제약 ‘비타500 제로 르세라핌 팝아트 에디션’ 이미지

[한국뉴스투데이] 광동제약(대표이사 최성원)이 ‘비타500 제로 르세라핌 팝아트 에디션’을 오는 9월까지 한정 판매한다고 3일 밝혔다.

광동제약은 지난 3월 신제품 ‘비타500 제로’의 광고 모델로 르세라핌을 발탁한 바 있다. 이후 르세라핌의 이미지가 담긴 에디션 출시 요청이 잇따르자, 광동제약은 소비자 의견을 반영해 한정판 제품을 선보였다.

에디션은 광동제약 F&B 전용몰 ‘광동상회’에서 5월 3일부터 선판매되며, 1병당 멤버 1인의 모습이 새겨진 형태로 제작됐다. 인물을 컬러풀한 팝아트로 표현해 세련된 감성을 완성한 것이 특징이다. 10입∙20입 박스 포장에는 팀 전원이 함께한 이미지가 인쇄됐다.

뿐만 아니라 광동제약은 팬덤과의 적극적인 소통을 바탕으로 섬세한 디자인을 적용했다. 멤버별 이미지에 어울리는 컬러를 라벨에 담았으며, 총 5개의 낱병 에디션을 수집하면 르세라핌 영문 그룹명이 완성되는 재미 요소도 부여했다.

광동제약은 에디션 구매자를 대상으로 오는 7월까지 ‘행운 가드득 이벤트’를 진행한다. 비타500 제로 10입 상단 면에 인쇄된 8자리 번호를 이벤트 페이지에 입력하면 추첨을 통해 안마의자, 로봇청소기 등 푸짐한 상품과 스페셜 경품인 르세라핌 정규 1집 ‘UNFORGIVEN’ 친필사인 CD를 증정한다.

비타500 제로는 기존 비타500에 함유된 건강한 비타민C(500mg)는 그대로 유지하고, 당류와 칼로리 함량을 ‘0(ZERO)’으로 설계한 제품이다. 편의점, 슈퍼마켓을 포함한 오프라인 매장과 온라인몰에서 구입 가능하다.

광동제약 관계자는 “비타500과 르세라핌의 건강한 에너지를 팝아트 디자인으로 녹여낸 특별한 에디션을 선보이게 되어 기쁘다”며, “앞으로도 팬십과 대중 모두를 만족시킬 수 있는 적극적인 소통을 통해 비타500과 함께하는 건강 가득한 순간들을 만들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신현구 기자 calnews@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