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원그룹 빨간펜, Ai 학습 공부방 론칭
교원그룹 빨간펜, Ai 학습 공부방 론칭
  • 이지혜 기자
  • 승인 2023.08.11 14: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디지털 기반 교육 서비스와 개인 맞춤형 코칭 시스템 접목한 공부방 사업 확대
올 9월, Ai 학습지 아이캔두와 함께 학습하는 오프라인 공부방 새롭게 오픈 예정
▲교원그룹 빨간펜 아이캔두 클래스
▲교원그룹 빨간펜 아이캔두 클래스

[한국뉴스투데이] 교원그룹 빨간펜은 초등생 대상 전과목 공부방 ‘아이캔두 클래스’를 오는 9월 론칭 한다. 

교원그룹 빨간펜에서 새롭게 선보이는 ‘아이캔두 클래스’는 아이캔두를 활용해 자기주도형 Ai 맞춤 학습과 1:1 대면 관리까지 가능한 오프라인 공부방이다. 올해 교원그룹 빨간펜은 디지털 학습 프로그램 기반의 오프라인 학습 채널 확대를 통해 아이캔두 브랜드 인지도를 강화하고, 공부방 시장을 본격적으로 공략할 계획이다. 사전 모집 2주 만에 160호점을 돌파했으며, 연내 250호 개점을 목표로 한다. 

‘아이캔두 클래스’에서는 전과목 대상으로 교과 개념 학습부터 서술형 첨삭까지 1:1 맞춤 학습이 가능하다. 태블릿PC를 통해 아이캔두 학습을 마친 후 선생님에게 1:1 밀착 관리를 받는다. 이처럼 수준별 디지털 학습과 1:1 대면 코칭의 장점을 동시에 누릴 수 있다. 학습자는 매일 50분씩 주 4일 또는 5일 방문해 공부 할 수 있다. 

특히 ▲1:1 서술형 첨삭 지도 ▲교과 개념 학습 ▲수준별 맞춤형 Ai학습이 특징이다. 아이캔두 클래스 선생님을 통해 교과목 별 학습 개념과 서술형 문제를 밀착 관리 받는다. 서술형 문제에 대한 이해도를 높이고, 논리력 함양을 위해 기존 아이캔두 콘텐츠 내 서술형 문제를 지면으로 제작해 교재를 제공한다. 

교원그룹 빨간펜은 이번 아이캔두 클래스 론칭과 함께 1기 선생님을 모집한다. 안정적인 공부방 운영을 돕고자 ▲가맹비 및 보증금 전액 지원 ▲정기 교육 ▲LMS(학습이력관리) 시스템 ▲본사 마케팅 지원 등을 제공한다. 이외에도 태블릿PC 및 학습용 헤드셋 등 수업 운영에 필요한 물품을 무상으로 제공한다. 이외에 공부방 지원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교원 빨간펜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교원그룹 빨간펜 관계자는 “공부방에 방문해 매일 꾸준히 공부하는 습관을 만들고 선생님의 1:1 서술형 첨삭 지도를 받으며 차별화 된 학습 서비스를 누릴 수 있도록 ‘아이캔두 클래스’를 론칭 하게 됐다”라며 “’아이캔두 클래스’를 전국으로 확장할 예정이며, 아이캔두로 학습하는 학생들의 학습 효과를 극대화 시킬 수 있도록 쾌적한 학습 환경을 마련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교원그룹 빨간펜은 오프라인 사업으로 ‘수학의 달인’도 운영 중이다. ‘수학의 달인’은 전국 1천 여개 지점을 보유한 초중등 수학전문 교실이다. 학습자 수준별 1:1 맞춤형 학습을 제공하는 점이 긍정적 반응을 얻어 ‘대한민국 교육브랜드 대상’ 초중등 수학교육부문에서 12년 연속 대상을 수상한 바 있다. 교원 빨간펜은 ‘수학의 달인’을 성공적으로 운영한 경험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올 9월부터는 ‘수학의 달인’에서도 수학 과목 뿐만 아니라 아이캔두를 통해 전과목 1:1 맞춤형 학습을 제공해 나갈 계획이다.

이지혜 기자 2jh0626@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