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보락, 신세계사이먼 여주 프리미엄 아울렛에 이색 팝업스토어 오픈
로보락, 신세계사이먼 여주 프리미엄 아울렛에 이색 팝업스토어 오픈
  • 이지혜 기자
  • 승인 2023.08.30 17: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는 9월 2일부터 한 달간 신세계사이먼 여주 프리미엄 아울렛에서 소비자 체험 이벤트 진행
이벤트 참여자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로보락 로봇청소기, 신세계 상품권 등 다양한 선물 제공

[한국뉴스투데이] 국내 로봇청소기 점유율 1위 로보락(Roborock)은 신세계사이먼이 개최하는 ‘더 기프트 카니발’에 참여해 이색 팝업스토어를 오픈하고 온 가족이 즐길 수 있는 로보락 체험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30일 밝혔다. 

‘더 기프트 카니발’은 신세계사이먼이 가을 나들이 수요가 본격적으로 증가하는 9월을 맞아 각 지점 별로 국내 유명 브랜드와 협업해 팝업스토어를 조성하고 풍성한 이벤트를 선보이는 쇼핑 축제다. 

로보락은 오는 9월 2일부터 10월 3일까지 약 한 달간 신세계사이먼 여주 프리미엄 아울렛 WEST 명품광장에서 오전 10시 반부터 오후 8시까지 다양한 이벤트와 함께 가족 단위 고객들이 제품을 즐겁게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마련한다. 

로보락이 준비한 이벤트는 ‘로보락 청소기 레이싱 게임’과 ‘인증샷 이벤트’다. 로보락 청소기 레이싱 게임은 참여자가 1분 30초 내 로보락 로봇청소기를 움직여 장애물 코스를 완주하는 방식이다. 해당 미션을 완료한 참여자를 대상으로 총 3명에게 추첨을 통해 로보락  S7 Max Ultra(S7 맥스 울트라)와 로보락 Q7 Max Plus(Q7 맥스 플러스), Q7 Plus(Q7 플러스)를 랜덤으로 증정한다. 또한 해당 게임에 참여한 모든 사람에게 신세계사이먼 여주 프리미엄 아울렛에서 사용할 수 있는 아메리카노 쿠폰을 제공한다. 

인증샷 이벤트는 로보락 공식 인스타그램을 팔로우하고 본인 계정의 인스타그램에 로보락 팝업스토어 현장 사진을 업로드하면 된다. 추첨을 통해 1명에게 로보락 Q7 Max Plus(Q7 맥스 플러스)를, 2명에게 Q7 Plus(Q7 플러스)를 랜덤으로 증정한다. 이 외에도 신세계 상품권 5만원권(2명)과 1만원권(10명), 로보락 굿즈 틴케이스(10명)를 제공한다. 

김서영 로보락 한국 마케팅 총괄은 “다가오는 가을 이사철과 혼수철을 맞아 신세계사이먼과 함께 가족단위 소비자들이 즐거운 추억도 쌓고 로보락의 다양한 라인들을 직접 체험할 수 있는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오프라인 판매 채널을 확대하고 다채로운 마케팅 활동으로 꾸준히 브랜드 체험 기회를 넓힐 예정”이라고 말했다. 

한편 로보락은 2022년 기준 국내 전체 로봇청소기 시장 점유율 1위를 기록했으며, 올인원 로봇청소기 시장은 점유율 45%로 압도적인 1위를 차지하고 있다. 

이지혜 기자 2jh0626@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