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리츠증권, 추석 연휴 해외 데스크 24시간 운영
메리츠증권, 추석 연휴 해외 데스크 24시간 운영
  • 조수진 기자
  • 승인 2023.09.26 09: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휴 기간 미국, 중국,일본, 홍콩 등 11개국 주식 거래 가능
Super365 계좌 타사대체 입고 시 현금 리워드 이벤트 진행
사진/메리츠증권 사옥
사진/메리츠증권 사옥

[한국뉴스투데이] 메리츠증권은 추석 연휴기간 동안 고객들이 해외시장 거래에 불편함없도록 해외주식∙해외파생∙CFD 데스크를 24시간 운영한다고 25일 밝혔다.

추석 연휴기간 거래가 가능한 국가는 미국, 중국, 일본, 홍콩, 베트남과 유럽 11개국이다. 단, 29일은 중추절 연휴로 중국(상하이·선전)은 하루 휴장한다. 메리츠증권HTS, MTS와 유선을 통해 해외주식, 해외파생, CFD 거래가 가능하다.

메리츠증권은 원화로 해외주식 거래가 가능한 통합증거금 서비스도 제공해 환전 없이 미국, 중국, 홍콩, 일본주식을 매수할 수 있다. 올해 12월 말까지는 비대면 고객을 대상으로 해외파생상품 거래 수수료 및 환전 수수료 인하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메리츠증권의 비대면 전용 종합 투자계좌인 'Super365'에서는 해외 주식거래 수수료가 0.07%(미국, 중국, 일본, 홍콩)이며, 환전수수료미국 90%, 중국·홍콩·일본 80% 할인이 기본으로 적용 된다.

한편 메리츠증권은 ‘Super365’ 계좌 고객들을 대상으로 9월 1일부터 오는 12월 31일까지 타사 대체 입고 시 종목당 2000원씩 현금 리워드(매월 최대2만원)를 지급하는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자세한 사항은 메리츠증권 홈페이지 또는 고객지원센터를 통해 안내 받을 수 있다.

조수진 기자 hbssj@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