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카드, 추석연휴 맞이 미국, 일본 여행 이벤트 진행
하나카드, 추석연휴 맞이 미국, 일본 여행 이벤트 진행
  • 이지혜 기자
  • 승인 2023.09.26 13: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미국 현지에서 결제 시 최대 15만 하나머니 적립
트래블로그 신용카드로 결제 시 인천공항 라운지 1만원 이용 혜택
일본 3대 편의점(세븐일레븐, 패밀리마트, 로손) 결제 시 최대 100% 하나머니 적립

[한국뉴스투데이] 하나카드(대표이사 이호성)는 추석 황금연휴를 맞이하여 해외여행을 떠나는 손님을 위해 ‘올 추석 일본 여행 가야하는 이유?!’ 이벤트와 ‘추석맞이 미국 여행 릴레이 혜택 대잔치’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6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해외 현지 이용금액 1위 일본, 2위 미국인 점을 고려하여 해당 국가로 여행을 준비 중인 손님께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고자 기획했다. 미국 이벤트는 10월 15일까지, 일본 이벤트는 10월 31일까지 진행할 예정이며 공항, 면세, 현지 이용 등 여러 혜택을 통해 보다 즐거운 여행이 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먼저 미국 여행 이벤트로는 현지에서 150/300/500만원 이상 결제 시 5/10/15만 하나머니 적립 혜택을 제공한다. 이벤트 대상 카드상품은 하나카드의 해외 특화 프리미엄 카드 총 9개로 카드 선택의 폭을 넓혔다. 

대상 카드는 ▲하나 스카이패스 아멕스 플래티늄 카드 ▲CLUB Premier Travel 카드 ▲CLUB Premier Hotel 카드 ▲CLUB Primus Skypass 카드 ▲CLUB Primus Asiana Club 카드 ▲CLUB Primus Point 카드 ▲CLUB Signature SKYPASS 카드 ▲CLUB Signature Asiana Club 카드 ▲하나 CLUB H 아메리칸 익스프레스 리저브 카드이다.

일본 여행 이벤트로는 일본 3대 편의점인 세븐일레븐, 패밀리마트, 로손에서의 혜택이 준비되어 있다. 미국 여행 이벤트와 동일한 9개 카드를 대상으로 해당 편의점에서 결제 시 최대 4만 5천 하나머니 한도 내 결제 금액의 100%가 적립된다. 그 외 하나 신용카드로 결제 시 최대 4천 하나머니 한도 내 결제 금액의 10%를 하나머니로 제공할 예정이다.

또한 하나카드 회원이라면 누구나 받을 수 있는 ‘하나카드 공항 서비스’ 혜택도 마련되어 있다. ▲ 트래블로그 신용카드 이용 시 인천공항 라운지 1만원 이용 가능 ▲인천/김포/김해공항 라운지 30% 할인 또는 1+1 제공 ▲ 전 세계 공항 라운지 이용권 하나카드 결제 시 최대 27% 할인 ▲인천/김포/제주/대구공항 내 제휴 카페•레스토랑 10% 할인 ▲인천공항 면세점 10% 할인과 함께 항공/호텔/면세 등 여정에 필요한 다채로운 혜택들을 확인할 수 있다.

하나카드 마케팅추진부 유환철 대리와 남윤채 대리는 “일본과 미국은 각 도시마다 서로 다른 매력으로 여행객들의 행선지가 다양한 편인데 이번 이벤트는 해당 국가라면 전 지역에서 참여 가능하다”며 “이번 이벤트로 하나카드와 함께 행복하고 합리적인 여행을 즐길 수 있길 바라며 앞으로도 해외여행은 항상 ‘하나카드와 함께’ 하실 수 있도록 다양한 혜택을 준비하겠다”고 밝혔다.

이지혜 기자 2jh0626@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