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구우먼 ‘Every, Body’ 창간, 플러스사이즈 대표 커뮤니티로 거듭난다
공구우먼 ‘Every, Body’ 창간, 플러스사이즈 대표 커뮤니티로 거듭난다
  • 박상미 기자
  • 승인 2023.10.19 14: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공구우먼 온라인 매거진 ‘Every, Body’ 창간
공구우먼 온라인 매거진 ‘Every, Body’ 창간

[한국뉴스투데이] 플러스 사이즈 여성복 브랜드 공구우먼(09Women)이 온라인 매거진 ‘Every, Body’를 창간하고, 19일 온라인 매거진 창간호를 공개한다.

공구우먼의 온라인 매거진 타이틀 ‘Every, Body’는 ‘Every’와 ‘Body’ 사이에 쉼표를 더해 모두를 뜻하는 ‘Everybody’뿐 아니라 세상의 다양한 존재(Every)와 고유한 자신의 몸(Body)을 뜻하는 중의적인 의미를 담고 있다.

온라인 매거진 ‘Every, Body’는 공구우먼이 플러스사이즈 대표 여성의류 쇼핑몰을 넘어 플러스사이즈 여성들의 대표 커뮤니티로 도약하기 위해 기획된 자체 콘텐츠다.

모든 숫자인 0~9까지를 뜻하는 ‘공구’처럼 모든 여성들이 체형에 구애받지 않고 자유롭게 원하는 의류를 선택할 수 있게 하자는 모토로 문을 연 공구우먼의 브랜드 철학을 담아, 모든 플러스사이즈 여성들의 진솔한 이야기를 담아낸다는 계획이다.

이에 전문모델이 아닌 운동선수, 연예인, 일반인, 예술인 등 다양한 직군에서 활발히 활동하는 플러스 사이즈 여성을 콘텐츠 주인공으로 선정해 제작 상품으로 촬영한 화보로 다채로운 스타일링을 보여주며, 이들과의 트렌디하고 진솔한 인터뷰까지 담아내 공감대를 형성할 예정이다.

이번 ‘Every, Body’ 창간호의 주인공은 2023 항저우 아시안게임 유도 금메달 리스트 ‘김하윤’ 선수로 선정됐으며, 김하윤 선수의 솔직한 인터뷰와 함께 사랑스럽고 평범한 일상을 담아낸 감각적인 스타일링 화보를 공개한다.

공구우먼 관계자는 “‘Every, Body’를 통해 플러스사이즈 대표 여성의류 쇼핑몰의 위치에서 안주하지 않고 플러스사이즈 대표 커뮤니티로 도약하고자 한다”며 “플러스사이즈 여성들이 공구우먼을 통해 다양한 콘텐츠를 공유하고 자유롭게 소통할 수 있도록 교두보 역할을 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공구우먼은 ‘Every, Body’ 창간을 기념해 매거진에 공개된 아이템을 합리적으로 만나볼 수 있는 기간 한정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할인 쿠폰은 매거진 오픈일인 19일부터 7일간 발급 및 사용 가능하며, 15%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박상미 기자 mii_media@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