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아출판 ‘두클래스’, 교사 회원 대상 온·오프라인 이벤트 진행 
동아출판 ‘두클래스’, 교사 회원 대상 온·오프라인 이벤트 진행 
  • 박상미 기자
  • 승인 2023.10.23 10: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두클래스-‘다했니’ 제휴 기념 온라인 이벤트
오프라인 강연 ‘두클래스 윗 미’도 함께 진행

[한국뉴스투데이] 동아출판의 교수 학습 지원 플랫폼 ‘두클래스’가 교사 회원을 대상으로 온·오프라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두클래스는 초·중·고 교사라면 누구나 이용할 수 있는 교실 수업 지원 플랫폼으로 교과서 자료를 비롯해 다양한 교수 학습 지원 자료를 제공하고 있다. 최근에는 디지털 학습지 ‘워크북’, 현직 교사가 만든 올인원 교사 전용 에듀테크 ‘다했니’와 서비스 연동, 초등 교사를 위한 독서 수업 플랫폼 ‘온북’ 등 다양한 서비스를 론칭했다.

온라인에서는 학습지를 걷고 확인하는 것부터 피드백에 이르는 모든 과정을 하나로 통합해 관리 편의성을 높인 온라인 학습관리 시스템인 ‘다했니’와의 서비스 제휴를 기념해 교사 회원을 대상으로, 10월 23일부터 11월 19일까지 두 가지 이벤트를 진행한다.

첫 번째 이벤트는 ‘연동 다했니? 다했어요’다. 이벤트 기간 내 두클래스와 다했니를 연동하면 선착순 300명을 대상으로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두 번째 이벤트로 ‘활용 해봤니? 해봤어요’도 진행한다. ‘다했니’를 활용한 수업 모습 사진 또는 리포트 화면 캡처 등의 이미지를 인증하면 추첨을 통해 신세계 상품권(10명), 교촌치킨 세트 기프티콘(20명), 롯데리아 새우버거 세트 기프티콘(30명)을 증정한다.

오프라인에서는 중학 영어 교사 대상 현장 연수 ‘두클래스 윗 미: 중학 영어편’을 진행한다. 10월 28일, 대구 메리어트 호텔에서 ‘22 개정 교육과정 이해와 학생 몰입을 위한 교과서 100% 활용법’을 주제로 강연을 연다. 지난 9월 두클래스를 통해 모집한 30명의 중학 영어 교사들이 참석할 예정이다.

강사로는 29년 교직 경력의 이석영 서울 상도중학교 수석 교사가 나선다. 이석영 교사는 22 개정 동아출판 중학 영어(윤정미) 교과서 저자이자, 22 개정 영어과 교육과정 공동 개발에 참여한 바 있다. 현재 영어 교사 커뮤니티 ‘영어교사공유나라’를 운영하며, 중앙대 영어교육과 객원 교수로도 활동하고 있다.

‘두클래스 윗 미: 중학 영어편’은 지난 10월 14일 동아출판 본사에서 먼저 진행되어 참여 교사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은 데 힘입어 대구에서도 열리게 됐다. 동아출판 측은 추후 한국사, 사회 등 다양한 과목으로 현장 연수를 지속 진행할 예정이다.

한편, 동아출판은 100%의 지분을 보유하고 있는 한세예스24홀딩스의 자회사다. 한세예스24그룹은 지주사 한세예스24홀딩스 외에 한세실업, 한세엠케이, 예스이십사, 동아출판 등의 다양한 계열사를 보유하고 있다. 동아출판은 최근 AI 디지털 교과서 개발, 교사 지원 서비스 개발을 위해 에듀테크 기술 도입을 위해 다양한 기업과 협업 중에 있다.

박상미 기자 mii_media@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