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니아에이드, 제이컬렉션과 스메그 전제품에 대한 A/S업무 협약체결
위니아에이드, 제이컬렉션과 스메그 전제품에 대한 A/S업무 협약체결
  • 이지혜 기자
  • 승인 2023.12.01 14: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위니아에이드, 제이컬렉션이 판매하는 스메그 제품에 대한A/S 진행
전국 51개 위니아에이드 서비스센터 통해 제품 점검, 수리 등 고객 불편 해소

[한국뉴스투데이] 위니아에이드(대표 김희웅)가 제이컬렉션(대표 정태호)이 수입해 판매하는 스메그(SMEG)전제품에 대한 애프터 서비스를 실시한다고 1일 밝혔다. 

제이컬렉션은 수입주방가전 전문업체로서 이태리 스메그(SMEG)브랜드의 주방 가전제품을 국내에 독점 수입하여 판매하는 회사다. 

위니아에이드는 이번 계약 체결로 제이컬렉션이 정식 수입 판매하는 스메그전 제품에 대한 A/S 서비스를 진행한다. 서비스 이용방법은 스메그코리아 홈페이지 “A/S신청” 게시판을 통해 시리얼번호 확인 후 가까운 전국 51개 위니아에이드 서비스센터를 방문해 제품 점검, 수리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방문이 어려운 대형가전(컨벡션 오븐, 냉장고 등)의 경우 엔니지어 방문 서비스를 이용하면 편리하게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단, 병행수입 상품이나 직구 상품은 서비스가 불가하다. 

위니아에이드 관계자는”이번 업무 협약은 스메그 제품을 이용하는 고객들에게 뛰어난 서비스 접근성과, 편리하고 신속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성사됐다”며, “위니아에이드는 그 동안 쌓아 올린 노하우와 전문성을 토대로 스메그 이용 고객들에게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해 나갈 것이다”고 말했다. 

한편, 스메그 제품에 대한 위니아에이드의A/S 서비스는 12월 1일부터 전국 51개의 위니아에이드 서비스센터에서 이용 가능하다.

이지혜 기자 2jh0626@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