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2 K팝 스타 엔터테인 아트쇼
2012 K팝 스타 엔터테인 아트쇼
  • 신재완
  • 승인 2012.06.15 10: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3일 일산 킨텍스 제1전시장에서 열려

슈퍼주니어, 카라 등 K팝 스타를 소재로 삼은 '2012 K팝 스타 엔터테인 아트쇼'가 오는 23일 일산 킨텍스 제1전시장에서 열린다.

앙가주망컴퍼니는 13일 "이 행사는 국내외 한류 팬들을 겨냥한 국내 최초의 K팝 소재 미술 전시회로서 K팝 스타와 매직아트가 만나 탄생한 새로운 형식의 한류 문화 콘텐츠"라고 소개했다.

한국관광공사와 고양시 등이 후원해 오는 8월 19일까지 진행되는 이 전시회는 관람객들이 실제 K팝 스타들과 사진을 찍는 느낌이 들도록 트롱프뢰유 기법으로 제작됐다.

트롱프뢰유란 '눈속임'이란 뜻의 프랑스어로 2차원 평면회화를 3차원의 입체로 착각하게 하는 그림을 말한다.

정밀한 묘사를 통해 사물의 실제 모습과 매우 흡사하게 그리기 때문에 보는 사람이 깜짝 놀랄 수밖에 없는 착시 그림이다. 이 쇼는 '스타 존', '테마 존', '스페셜 존' 등 3개의 테마로 꾸며진다.

특히 스타 존은 K팝 스타 그룹별 공간이며 동방신기·슈퍼주니어·에프엑스·원더걸스·2PM·카라·씨엔블루·비스트·백지영·임재범·윤도현·김장훈·허각 등 국내 정상급 K팝 스타 19팀의 모습을 110여 점의 넘는 작품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스페셜 존은 마리킴·찰스장·아트놈·더잭 등 인기 팝아트 작가 10여 명이 참여해 제작한 K팝 스타 소재 작품으로 꾸며진다.

전시회 관계자는 "최근 샤이니와 슈퍼주니어를 만나보는 것이 소원인 미국의 14세 불치병 흑인 소녀의 사연이 화제가 됐다'며 "K팝 스타 엔터테인 아트쇼는 국내외의 많은 한류 팬들에게 현실과 환상의 경계에서 특별한 재미와 감동을 선사할 것"이라고 말했다.

온라인 예매는 13일부터 인터파크 등 티켓예매 사이트를 통해 할 수 있다.

Copyrights ⓒ 한국뉴스투데이(www.koreanewstoday.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신재완 khs4096@koreanewstoday.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