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도시락, 봄철 입맛 돋우는 '우렁강된장쌈밥' 출시
본도시락, 봄철 입맛 돋우는 '우렁강된장쌈밥' 출시
  • 이창현
  • 승인 2013.04.15 16: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뉴스투데이 이창현 기자] 프리미엄 한식 도시락 브랜드 본도시락(대표 김철호)은 봄 신메뉴로 강된장에 우렁과 두부를 듬뿍 넣은 ‘우렁강된장쌈밥’을 출시한다고 15일 밝혔다.

이번에 새롭게 출시된 ‘우렁강된장쌈밥’은 싱그러운 봄 내음을 가득 맛볼 수 있는 메뉴다. 짭쪼름한 강된장에 쫄깃하게 씹히는 우렁을 넣어 식감을 높였으며, 부드럽고 고소한 두부로 짜지 않게 강된장을 즐길 수 있도록 했다. 또한 도시락 구매 시 쌈채소가 함께 제공돼 보다 신선한 건강식으로 쌈밥을 맛볼 수 있다. 전국 본도시락 매장에서 구입할 수 있으며, 가격은 단품 5,600원이며, 반찬 6~7가지가 포함된 세트는 8,400원이다

한편, 본도시락은 업계 최초 콜센터 오픈을 기념해 고객 이벤트를 진행한다. 5월 26일(일)까지 6주간 대표번호(1644-4282)를 이용해 주문한 고객 중 매주 50명을 추첨해 스타벅스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당첨자는 매주 금요일 본아이에프 홈페이지(www.bonif.co.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본도시락은 지난해 12월, 업계 최초 콜센터를 오픈했다. 홈서비스 대표번호를 통해 매장 인근의 가정이나 사무실, 야외 등에서 본도시락을 주문할 수 있도록 해 고객들의 편의성을 최대화했다. 배달 주문은 15,000원 이상 가능하다.

본아이에프 마케팅팀 양준석 대리는 “봄철 나른한 날씨에 고객들의 잃어버린 입맛을 돋우기 위해 감칠맛 나는 ‘우렁강된장쌈밥’ 신메뉴를 내놓게 됐다”며, “향후에도 본도시락은 신선한 제철 식자재를 활용한 메뉴 개발은 물론, 콜센터 같은 고객 편의를 위한 다각적인 방법을 모색하는 데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Copyrights ⓒ 한국뉴스투데이(www.koreanewstoday.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창현 hyun051127@gmail.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