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임교육, 2014 수시 완전정복 토크 콘서트 개최
타임교육, 2014 수시 완전정복 토크 콘서트 개최
  • 황정훈
  • 승인 2013.04.17 1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뉴스투데이 황정훈 기자] 종합교육기업 ㈜타임교육(대표 이동진)의 재수종합학원인 강남타임학원과 초중고 종합학원 미래탐구는 2014학년도 대입을 준비하고 있는 수험생과 학부모를 대상으로 ‘2014 수시 완전정복 토크 콘서트’를 개최한다.

오는 28일(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7시까지 서울 서초구 서초동 강남타임학원 2층 강의실에서 진행되는 이번 토크 콘서트는 릴레이 간담회와 수시 상담교실로 구성되어 있으며, 대입수시분야 전문가인 미래탐구 이해웅 원장을 비롯한 미래탐구 전문강사진이 총 출동한다.

릴레이 간담회는 총 7가지 주제로, 인문논술(오전 11시~12시), 의대면접(오후 1시~2시), 서울대(오후 2시~3시), 영어특기자(오후 3시~4시), 적성대비(오후 4시~5시), 자연논술(오후 5시~6시), 입사제(오후 6시~7시) 순으로 진행된다.

더불어 같은 날, 오전 10시부터 오후 7시까지 수시 상담교실도 함께 운영된다. 상담교실에 참여하는 학생은 현장에서 수시유형별 진단평가를 받고, 개인별 진단평가 결과에 따라 수시 대비용 학습프로그램 설계 관련 도움말을 들을 수 있다.

수시콘서트 참석자를 위한 다양한 이벤트도 마련됐다. 참석자 전원에게는 수시진단평가서와 강남타임학원 수시강좌 10% 할인 쿠폰이 제공되며, 수시강좌 신청자에게는 미래탐구 자소서 쓰기 자료를 선착순 배부한다. 또, 친구와 함께 수강 시 10% 할인 혜택 및 강남타임학원 재수정규반 신규등록 시 자소서 특강 수강권을 제공받을 수 있다.

강남타임학원 이순원 원장은 “‘스펙이 없으면 못간다’는 수시에 대한 오해를 불식시키고, 학생들이 수시전형으로 원하는 대학에 진학할 수 있도록 돕고자 토크 콘서트를 기획했다”며, “이번 토크 콘서트를 통해 전공별 수시전문가의 정확한 진단과 평가를 받아, 입시의 성공 확률을 높이는 좋은 기회로 활용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토크 콘서트 관련 자세한 사항과 참석 예약은 온라인 홈페이지(http://susi.t-ime.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Copyrights ⓒ 한국뉴스투데이(www.koreanewstoday.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황정훈 hjh2454@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