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비노 베이비, ‘오트밀 전통 요법’ 캠페인
아비노 베이비, ‘오트밀 전통 요법’ 캠페인
  • 황정훈
  • 승인 2013.04.18 15: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뉴스투데이 황정훈 기자] 한국존슨앤드존슨(대표 최승은)의베이비 스킨케어 브랜드 아비노 베이비가‘오트밀’의 우수한 보습 전통과 역사를 전하기 위한 ‘오트밀 전통 요법’ 캠페인을 실시하고, 그 일환으로 실제 1900년대 미국 가정에서 진행한 ‘오트밀 전통 요법’ 스토리를 담은 플래시 영상을 공개한다.
 
아비노 베이비에서 공개한 ‘오트밀 전통 요법’ 영상은 아기 피부를 위한 전문 제품이 없던 시절, 1900년대 미국 가정에서 엄마들이 목욕물에 오트밀을 풀어 아기에게 촉촉한 피부 보호막을 만들어주었던 오트밀 보습의 역사를 담고 있으며, 영상은 공식 홈페이지(www.aveenobaby.co.kr) 및 주요 포털 사이트, 유튜브를 포함한 SNS채널, 육아·리빙 커뮤니티 등을 통해 감상할 수 있다.
 
또한 아비노 베이비는 ‘오트밀 전통 요법’ 영상 공개를 기념하여 오는 6월 9일까지 오트밀의 우수한 보습력을 직접 체험할 수 있는 ‘3만명 오트밀 보습 체험단’을 모집한다. 영상 감상 후 스크랩에 참여한 선착순 3만명에게 ‘아비노 베이비 데일리 로션 체험킷’을 증정하고, 체험 후기를 남긴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총 100명에게 ‘데일리 로션’ 정품을 증정 할 예정이다.
 
이번 캠페인을 기획 한 아비노 베이비의 임수민 브랜드 매니저는 “지금까지도 미국 엄마들 사이에 ‘오트밀 전통 요법’은 건조한 아기 피부를 개선하기 위한 엄마들의 지혜가 담긴 가정 요법으로 유명하다. 오트밀을 대표 성분으로 건강한 아기 피부를 응원하는 아비노 베이비는 보다 많은 엄마들이 순하고 촉촉한 오트밀 보습의 역사와 우수성을 직·간접적으로 체험 할 수 있도록 이번 캠페인을 기획하게 되었다”고 전했다.
 
한편 가정에서 시작된 촉촉함의 비결을 담은 아비노 베이비 데일리 라인은 ‘워시&샴푸’, ‘데일리 모이스춰 로션’ 2종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탁월한 보습력을 지닌 자연 성분 오트밀과 아비노만의 과학 기술을 결합하여 탄생한 액티브 내추럴 오트밀 포뮬라를 함유하여 심하게 건조하고 민감한 아기 피부를 오랜 시간 촉촉하고 건강하게 지켜준다.

Copyrights ⓒ 한국뉴스투데이(www.koreanewstoday.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황정훈 hjh2454@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