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썸 퀴즈노스, 가정의 달 맞아 러브 & 땡큐 페스티벌
유썸 퀴즈노스, 가정의 달 맞아 러브 & 땡큐 페스티벌
  • 황정훈
  • 승인 2013.04.30 12: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뉴스투데이 황정훈 기자] 갓 구운 프리미엄 샌드위치 전문 카페인 퀴즈노스(㈜유썸 대표이사 김영덕)에서 사랑과 감사의 달 5월을 맞이하여 5월 한달간 러브 & 땡큐 (Love & Thank you) 페스티벌’을 진행한다.
 
이번 페스티벌의 첫 번째 이벤트로는 그 동안 퀴즈노스를 사랑해준 고객들에게 감사의 의미를 전하기 위해 퀴즈노스의 모델인 국민 엄친아 이상윤과 함께하는 샌드위치 데이트를 마련했다.

5월 1일부터 24일까지 전국 퀴즈노스 매장에서 광고, 포스터 등 모델 이상윤의 인증샷을 찍어 퀴즈노스의 공식 페이스북 (
https://www.facebook.com/Quiznoskorea)에 올리면 추첨을 통해 이상윤과 샌드위치 데이트를 즐길 수 있는 기회를 5명 (동반 1인)에게 제공한다. 

특히 이번 데이트는 이상윤이 직접 핫 샌드위치를 굽는 등 퀴즈노스의 1일 쉐프로도 나설 예정이라 더욱 특별한 시간이 될 것이다.  이외에도 10명에게는 영화티켓 2매, 20명에게는 1만원 상당의 퀴즈노스 시식권 2매씩이 증정된다.
 
또한 사랑과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 위한 모임과 외식의 기회가 많은 5월, 퀴즈노스의 5인 이상 케이터링 메뉴를 주문하는 고객들에게는 캔 콜라를 무료로 제공하며, 퀴즈노스의 샌드위치와 함께 사랑과 감사의 마음을 전할 수 있도록 모든 샌드위치 구매 고객에게 모델 이상윤의 땡큐카드를 증정할 예정이다.
 
유썸 퀴즈노스 김수동 마케팅 차장은 “외식이 많아지는 사랑과 감사의 달인 5월을 맞아 퀴즈노스의 갓 구운 핫 샌드위치와 함께 따뜻한 마음을 전할 수 있도록 이번 러브 & 땡큐 페스티벌을 준비했다.  또한 퀴즈노스도 그 동안 받은 고객 여러분들의 사랑에 감사하는 의미를 담아 모델인 이상윤씨와 함께하는 특별한 샌드위치 데이트 이벤트도 마련했다. 따뜻해서 더 맛있는 퀴즈노스 샌드위치처럼, 많은 사람들이 따뜻한 사랑과 감사의 마음을 나누는 5월이 되었으면 한다”고 말했다.
 
이번 러브 & 땡큐 페스티벌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퀴즈노스 홈페이지(www.quiznos.co.kr)를 참조하면 된다.

Copyrights ⓒ 한국뉴스투데이(www.koreanewstoday.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황정훈 hjh2454@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