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백화점 부산 본점 오픈 선착순 200명에게 '스폐셜' 기프트 증정
롯데백화점 부산 본점 오픈 선착순 200명에게 '스폐셜' 기프트 증정
  • 장금영
  • 승인 2013.04.30 13: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뉴스투데이 장금영 기자] 바바패션(대표 문인식)이 전개하는 실용적이며 세련된 감각의 컨템포러리 트레디션 캐쥬얼 브랜드 ‘더틸버리(THE TILBURY)’는 4월 30일 롯데백화점 부산 본점 매장 오픈을 기념해 ‘티티(T.T.) 에코백’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매장 오픈 당일 4월 30일 더틸버리 매장을 방문하는 선착순 고객 200명에게 ‘티티(T.T.) 에코백’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하며, 사은품인 에코백은 한정수량으로 조기품절 될 수 있으니 참고하는 것이 좋다.
 
‘티티(T.T.) 에코백’은 더틸버리에서 자체 개발한 무당벌레 캐릭터인 ‘티티’가 프린트되어 있고, 사이즈가 넉넉하여 실용적으로 활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한편, 더틸버리 롯데백화점 부산 본점에서는 오픈 이벤트 이외에도 5월 4일 더틸버리 매장에서 T.T 도네이션 티셔츠를 천원이상 기부하는 선착순 200명에게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또한 더틸버리는 이번에 오픈하는 롯데백화점 부산 본점 이외에도 롯데백화점 본점과 잠실점, 신세계백화점 센텀시티점, 현대백화점 신촌점 등 총 50개의 매장을 전개 중이다.
 
Copyrights ⓒ 한국뉴스투데이(www.koreanewstoday.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장금영 rmadud3366@daum.net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