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N 꽃보다할배 못말리는 할배들 출격!
tvN 꽃보다할배 못말리는 할배들 출격!
  • 이윤정
  • 승인 2013.07.05 15: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뉴스투데이 이윤정 기자] 방송 전부터 전국민 관심 프로그램으로 등극한  H4 이순재, 신구, 박근형, 백일섭의 <꽃보다 할배>가 5일 오후 8시 50분 첫 방송을 앞두고 있다.

tvN <꽃보다 할배>는 평균 연령 76세의 대한민국 대표 배우 4총사 이순재(80), 신구(78), 박근형(74), 백일섭(70)과 젊은 짐꾼 이서진(43)이 배낭여행의 메카 유럽으로 9박 10일간 여행을 다녀온 모험기를 담은 리얼리티 예능 프로그램으로 알려졌다. KBS <1박 2일>의 드림팀 나영석 PD와 이우정 작가의 야심작으로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문제적(?) 막내 백일섭의 활약도 첫 화에서 두드러진다. 때론 느릿하게 때론 버럭하는 엉뚱한 모습을 보이며 이서진과 제작진을 쥐락펴락 했다는 후문.

tvN 나영석 피디는 “온 가족이 함께 공감하고 웃을 수 있는 예능 프로그램으로 기획한 <꽃보다 할배>가 시청자들에게 어떤 모습으로 비춰질 지 두근거린다”며 “오늘부터 금요일 밤 8시 50분, 시청자들을 유쾌하게 만들 <꽃보다 할배>에 많은 관심과 성원 부탁한다”고 전했다.

F4를 능가할 H4의 활약이 벌써부터 기대된다.

사진=tvN
Copyrights ⓒ 한국뉴스투데이(www.koreanewstoday.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윤정 yoon@koreanewstoday.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