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 가을,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배달통’으로 더욱 풍성하게~
올 가을,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배달통’으로 더욱 풍성하게~
  • 임미선
  • 승인 2013.09.23 16: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뉴스투데이 임미선 기자] 오랜만에 온 가족이 모이는 추석연휴가 끝났다. 황금 같은 휴일이 끝나면 괜한 무력감에 TV 채널만 돌리며 지루하게 보내거나 음주가무만 즐기는 경우도 적지 않다. 여름이 가고 가을이 왔음을 알리는 추분인 오늘, 현금 없이 간편하게 배달음식을 주문할 수 있는 ‘배달통’에서 맛있는 저녁을 먹거나, 다양한 이벤트에 참여하여 풍성하고 즐거운 한 주를 보내길 추천한다.

명절 음식은 이제 그만~ 간편하게 야식 주문하고 이야기 꽃 피워볼까

추석에는 송편을 비롯하여 다양한 명절 음식을 먹는 기쁨이 크다. 하지만 맛있는 음식도 계속 먹으면 지겨워질 수 있는 법이다. 이럴 때 명절 음식은 잠시 넣어두고, 배달통 모바일결제를 이용하여 신용카드 결제나 휴대폰 소액 결제로 치킨, 피자, 야식 등을 간편하게 주문하는 것도 좋은 방법이다. 이번 주에는 가족들과 맛있는 야식을 먹으며 즐거운 시간을 보내는 것은 어떨까.

배달통 친구 추천하고~ 버거킹 와퍼세트 받자

지난 설날 배달통은 ‘설맞이 기프티통 2배 적립’ 이벤트를, 이번 추석에는 17일부터 배달통 친구 추천 이벤트를 실시했다. 오는 26일까지 10일 간 신규회원으로부터 가장 많은 추천을 받은 20명에게 버거킹 와퍼세트를 증정한다. 신규 회원의 추천인이 많이 될수록 당첨 확률이 높아진다.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페이스북, 트위터로 간편하게 친구 초대를 하여 많은 추천을 받을 수 있다.

배달통 관계자는 “추석연휴에 시작한 친구추천 이벤트는 오랜만에 만난 가족들이 배달음식 주문뿐만 아니라, 함께 이벤트를 참여하며 배달통을 공유하고 추천하길 바라는 마음으로 진행했다. 올 가을에는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기획하고 있다. 앞으로도 사용자가 감동할 수 있는 서비스와 함께, 아직 배달어플이 생소한 분들도 배달통을 꼭 다운받고 싶은 어플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Copyrights ⓒ 한국뉴스투데이(www.koreanewstoday.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임미선 news@koreanewstoday.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