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코씨엔티, 듀폰 타이벡 활용한 기능성 생활용품 선보여
㈜에코씨엔티, 듀폰 타이벡 활용한 기능성 생활용품 선보여
  • 김진성
  • 승인 2014.10.29 13: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패션잡화 브랜드 하이드아웃, 여행작가 이준천 등과 콜라보
[한국뉴스투데이 김진성 기자] ㈜에코씨엔티( 대표 김진)의 타이벡® (이하 타이벡)제품들이 눈길을 끌고 있다. 미국 듀폰 본사로부터 타이벡을 직접 수입․공급하는 이 기업은 2012년 설립 이후 꾸준한 제품개발로 타이벡을 선보여 왔다. 최근 패션잡화 브랜드 하이드아웃과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하며 혁신적인 소재의 클러치백을 선보였다.
SBS ‘패션왕코리아 시즌2’에서 등장한 가죽 클러치백(위, 아래 왼쪽)과 타이벡® 클러치백(아래 오른쪽)
디자이너 최범석(제너럴아이디어)과 방송인 클라라는 패션잡화 브랜드 하이드아웃과 콜라보한 클러치백을 출품하여 해당 경연에서 우승하였고 최종 우승의 발판을 마련했다. 이에 따라 타이벡® 제품들이 패션피플들의 주목을 받으며 새로운 아이템으로 부상하고 있다.

이 회사는 이외에도 K2의 구스다운점퍼, 귀뚜라미보일러의 온수매트 등에 타이벡을 제안․공급하며 그 기능성을 알리고 있다. 이처럼 여러 유명 브랜드의 주력 상품들에 다양한 방법으로 쓰이는 타이벡은 투습방수․방염․방진․초경량의 특징을 가지며, 오직 미국 듀폰사에서만 생산된다.

김진 대표는 듀폰 타이벡 국내총판대리점으로서 더욱 다양한 타이벡 제품 개발을 위해 합리적인 가격으로 타이벡을 공급하려 노력하겠다면서 앞으로도 자체 상품 개발과 콜라보를 통한 ‘윈-윈’으로 많은 업체와 함께 성장해나가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CashTank 신제품 지갑들. 왼쪽부터 ‘Eye of Tiger’, ‘Fabric’, ‘Stone’, ‘Wood’.
CashTank 와 여행작가 이준천(드림스카이)의 콜라보 지갑들.
한편, 이 회사의 특허상품 타이벡 지갑 ‘캐쉬탱크’(CashTank)의 신제품이 출시되었다. 캐쉬탱크는 종이처럼 보이는 타이벡 지갑으로, 타이벡의 특성을 살린 초경량(14g) 방수 캐주얼 지갑이다. 신제품은 4종이며 기존 제품에 비해 세련미를 높였고, 이준천 일러스트 지갑은 서울과 세계의 랜드마크가 담긴 재미있는 일러스트를 지갑에 담아 여행 및 관광상품으로 각광받고 있다. 추후 콜라보 지갑 8종과 신제품 지갑이 더 출시될 예정이다.
타이벡 위로는 물이 담겨 있으나 아래로 떨어지지 않고, 타이벡 아래에서는 공기방울이 올라오는 모습. 타이벡의 투습방수성을 잘 보여준다.
이외에도 타이벡의 방진․방수성을 십분 활용한 매트리스․베개 속커버, UV 및 열 차단성을 살린 캠핑용 미니 타프와 침낭커버, 외출시 아기의 위생을 책임지는 방수 기저귀매트, 투습방수성으로 땀이 잘 차지 않는 비옷 등도 제작 판매하며, 홈페이지 www.ecocnt.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주)에코씨엔티 제공
Copyrights ⓒ 한국뉴스투데이(www.koreanewstoday.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진성 news@koreanewstoday.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