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특집](주)제주우다, 기능성 천연 화장품 선물세트 선보여
[설특집](주)제주우다, 기능성 천연 화장품 선물세트 선보여
  • 김명수
  • 승인 2015.02.11 14: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청정제주 자연의 우수성 제품에 그대로 담아
[한국뉴스투데이 김명수 기자] 우리 민족 최대의 명절인 설이다가오고 있는 가운데 한 해 동안 고마웠던 분들 그리고 부모님을 비롯하여 친지 분들께 세배 드리고 선물 준비하느라 많이 바쁠 듯 하다. 선물에 대한 고민은 명절 때마다 드는 행복한 고민 중에 하나인 것 같다. 특히 주부들을 포함한 여성들에게는 인기 선물세트로 기능성 향장품들을 꼽는다.

설 선물을 준비하고 고민하고 계시는 많은 분들께 웃음과 행복을 드리고자 좋은 화장품을 소개한다. (주)제주우다(대표 김영선)는 청정제주의 향장품 유통 전문회사로 설립되어 청정제주의 자연의 우수성을 국내 및 국외에 소개하고 판매해 고객들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회사 이다.

제주우다(http://www.cuspherb.com)는 제주허브바디미스트, 울금크림, 마유풋크림, 제주천연재료 마스크팩 6종, 제주천연재료 필링젤 3종 등 다양한 천연 화장품들을 생산하고 있다.
제주허브바디미스트
먼저 이회사가 자랑하는 제주허브바디미스트는 청정 제주에서 친환경 무농약(인증번호 : 제 75-3-56호)으로 직접 재배한 허브를 사용하여 만든 화장품이다. 특히 최고급허브에센스 오일 을 원료로 함으로써, 무색소, 무방부제, 무향료를 이용한 천연 화장품이다.

양질의 식물성 원료와 무색소를 고집한 천연 미스트는 100% 아로마테라피의 최고등급 오일을 사용하고 천연 토코페롤의 산화방지 시스템을 사용한 제품이다.

이 제품은 천연의 파스처럼 사용하면 좋다. 근육통, 관절염, 신경통의 통증 완화, 모기, 벌레 물렸을 때, 운전중, 수험생에게 도움이 된다. 이와 함께 허브 쿨 훼이셜미스트는 숲의 촉촉하고 이슬 묻은 신선한 향이 피어난다. 9종의 허브 오일이 함유돼있다. 얼굴에 신선하고 상쾌한 숲의 이슬과 같은 향을 가볍게 뿌리면 기분까지 상쾌해 진다.
울금크림, 마유 풋크림
또 울금크림은 15% 이상이 유기농 원료(오일 및 유화제)로 구성한 유기농 화장품이다. 유기농 오일과 유기농 원료 함량을 높힌 제품으로 유기농글리세린, 유기농호호바오일, 유기농 스윗아몬드 오일, 유기농 마카다미아넛오일, 유기농유화왁스, 울금추 출물, 녹차추출물 등 유기농 원료 24%가 함유돼있다. 이 제품은 피부질환예방, 통증제거, 열병치료 등의 효능을 가지고 있는 보습크림이다.

이와 함께 마유 풋크림은 제주산 마유 함유량을 최적화 하여 보습이 강하고, 향균 작용도 뛰어난 제품이다.

마유는 인체피부의 완전 살균과 같은 흡수 포균력이 있어 침투 흡수된 마유의 자극으로 혈류가 왕성하게 되고 이른바 혈행이 촉진되며 뛰어난 보습력으로 피부의 촉촉함을 공급하고 고도의 영양오일로 피부의 트러블 개선되는 효능이 있다. 이에 따라 마유는 건성(아토피)뿐만 아니라 지성(여드름), 민감 복합성 피부에 좋다.
제주천연재료 마스크팩6종
제주천연재료 마스크팩6종은 에센스 종류별 피부재생, 미백, 트러블제거, 피부진정효과 등 다양한 효능을 지니고 있다.

시트팩 6종의 마유는 미백기능, 향균 작용, 피부보습, 주름개선 효능으로 피부 탄력이 증가시킨다. 화상을 경험을 해본 많은 사람들은 “마유의 기적은 자연이 선사한 천혜의 보물”이라고 하고 있다.

또 송이는 트러블 개선, 피부 열 진정 효과, 피부미백, 노화방지에 좋다. 라벤더는 피부 결 개선, 피지개선, 피부 진정 기능으로 피부의 활력을 부여하여 모공관리에 효과적이다. 한라봉은 피부 톤 개선, 기미 주근깨 잡티개선, 피부윤기에 좋다. 조릿대는 피부진정 효과, 보습작용, 민감한 피부 개선에 효능이 있다. 리프레쉬는 피부 수분보충, 피부 화이트닝, 영양공급, 피부 톤 개선, 각질 개선, 모공개선에 도움을 준다.

제주천연재료 필링젤 3종는 에센스 종류별 피부재생, 미백, 트러블제거, 피부진정효과가 있는 마유, 화산송이, 허벌 알로에가 함유되어있어 다양한 효능을 지니고 있다.
제주천연재료 필링젤 3종
김영선 대표는 (주)제주우다는 제주테크노파크와 연계하여 지원, 개발된 우수한 상품을 판매 할 수 있도록 하여 생산자의 어려움을 유통을 판매자의 장점으로 융합하여 실행하고 있다고 밝혔다.

더불어 제주의 좋은 제품들을 국내 유통 및 국외 유통망으로 나우어 개별 유통을 진행하며, 각 각의 지사가 서울에 open을 앞두고 있다고 전했다.

김 대표는 올 2월부터 마유크림, peeling gel 크림시리즈를 생산하고 있으며 마유비누와 마뼈환을 개발 중이라고 밝혔다.

그러면서 커스프는 (주)제주우다의 Jeju nature herb cosmetic brand라면서 커스프의 순수허브 아로마 오일과 양질의 깨끗한 제주의 식물성 원료가 지치고 힘든 몸과 마음에 활력을 불어넣어 준다면서 고객들의 많은 관심 사랑을 부탁한다고 덧붙였다.

사진=(주)제주우다 제공
Copyrights ⓒ 한국뉴스투데이(www.koreanewstoday.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명수 news@koreanewstoday.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