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쎄코리아, 세계 최초 수소수와 비타민 결합 ‘바르는 수소수 출시’
㈜리쎄코리아, 세계 최초 수소수와 비타민 결합 ‘바르는 수소수 출시’
  • 하진영
  • 승인 2015.07.24 19: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건강한 피부만들기 프로젝트 1탄 수소수 이용한 피부홈케어
사진=(주)리쎄코리아

현대인들의 불규칙한 식습관과 스트레스로 인해 요즘 독성산소라고 불리는 활성산소의 심각성이 점점 화제로 떠오르고 있다.

활성산소는 각종 질병과 암 뿐만 아니라 피부노화와 피부 트러블에도 악영향을 미치고 있는데 (주)리쎄코리아(www.lisse.co.kr) 에서는 이런 활성산소를 제거 하는 수소미용수기 리쎄 스킨힐러를 개발한 업체로 카이스트 연구진들과 함께 세계 최초로 수소수와 비타민을 결합하여 바르는 수소수를 출시했다.

이번 2015년 여름을 맞이하여 건강한 피부만들기 프로젝트에 나선 리쎄코리아 관계자는 “각종 피부질환과 트러블로 고생하는 이들을 위해 집에서 손쉽게 활성산소(독성산소)를 제거하고 건강한 피부를 유지하는 피부 관리팁을 제공하는 자리를 만들었으며 앞으로도 폭넓은 행사로 고객과 늘 가까운 곳에서 소통하겠다”고 말했다.

건강한 피부만들기 프로젝트 1탄 수소수를 이용한 피부홈케어 강의는 신사동 도미인 호텔 별관에 위치한 화선연 에스테틱과 함께 공동으로 진행이 되었으며 이날 강의는 한국 아로마테라피 전문가협회 이사이자 한국 내츄럴 디톡스 협회 강사팀장으로 있는 박미진 원장이 진행을 맡았다.

총 12명의 뷰티 관계자들과 에스테틱 강사진들이 함께 한 이 행사는 현대인들의 가장 큰 고민으로 떠오른 독성산소(활성산소)에 대한 심각성과 더불어 활성수소를 이용하여 독성산소를 제거하는 피부 디톡스를 집에서도 간편하게 할 수 있는 방법에 대한 소개와 체험으로 진행이 되었다.

A씨 (29세, 여)는 “회사생활을 하다보니 바쁜스케쥴과 야근등으로 인해 피부관리를 받을 시간도 없고 기존의 가정용 피부관리기는 사용하는 것이 번거롭고 귀찮았는데.. 오늘 강의를 듣고 나니 리쎄 스킨힐러 수소수를 이용해서 3분만에 간편하게 피부관리를 할 수 있는 새로운 홈케어의 세계를 접했다.” 고 말했다.

세안만으로도 완벽한 피부재생을 경험 할 수 있는 리쎄스킨힐러는 현재 차앤박, 오라클, 미앤미등 유명피부과에서도 만나볼 수 있으며 올 여름 파격 이벤트로 렌탈 1개월 무상지원 서비스를 진행하고 있다.

[한국뉴스투데이 하진영 기자]

Copyrights ⓒ 한국뉴스투데이(www.koreanewstoday.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하진영 news@koreanewstoday.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