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우다, 다양한 천연 화장품 선보이며 인기몰이
제주우다, 다양한 천연 화장품 선보이며 인기몰이
  • 김호성
  • 승인 2016.02.02 14: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뉴스투데이 김호성 기자] 선물에 대한 고민은 명절 때마다 드는 행복한 고민 중에 하나인 것 같다. 이런 가운데 한 대형유통업체조사에서 주부들을 포함한 여성들은 설에 받고 싶은 선물로 화장품을 선호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이와 관련해 설 선물을 준비하고 고민하는 많은 여성들에게 청정제주 자연의 우수성을 국내 및 국외에 소개하고 판매해 고객들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회사가 있다.

바로 끊임없는 화장품 연구개발로 인간을 존중하며 청정제주의 원료로 미용과 힐링을 추구하는 제주의 자연을 전하는 제주토속 여성기업 (주)제주우다(대표 김영선) 이다.

제주우다는 제주허브바디미스트, 제주울금수분크림, 제주울금 필링 젤, 제주마유 풋 크림, 제주마유 베이비 로션 & 올인원 워시, 제주프리미엄 양태반크림, 제인팔마set, 제주 올인원 필링젤 3종 등 다양한 천연 화장품들을 생산하고 있다.
사진=제주허브바디미스트, 제주울금수분크림, 제주울금 필링 젤, 제주마유 풋 크림 ⓒ 제주우다
먼저 이 회사가 자랑하는 제주허브바디미스트는 청정 제주에서 친환경 무농약으로 직접 재배한 허브를 사용하여 만든 화장품이다.

최고급허브에센스 오일을 원료로 함으로써, 무색소, 무방부제, 무향료의 천연 화장품으로 양질의 식물성 원료를 고집하여 천연 미스트 100%로 만들었다.

아로마테라피의 최고등급 오일을 사용, 합성향료 무첨가 천연 토코페롤의 산화방지 시스템을 사용한 제품이다.

이어 제주울금수분크림은 15% 이상이 유기농 원료(오일 및 유화제)로 구성한 유기농 화장품이다. 유기농 오일과 유기농 원료 함량을 높인 제품으로 유기농 원료가 24%이상 함유되었다.

또 제주울금 필링 젤은 피부 트러블을 근본적으로 개선하여 일시적인 효과가 아닌 장기적인 효과를 기대 할 수 있다. 오랜 기간 사용해도 이로 인한 부작용이 희박하며 유기농화장품은 일반화학제품에 비해 화장품 자체에서 오는 트러블이 없거나 적다.

자연적인 치유의 힘으로 피부의 자체 면역력을 정화하는 등 피부건강에 효과적이며 유기농성분이 대부분으로 농약이나 화학성분으로 인한 체내축적, 유전자 교란 등의 부작용이 없다. 특히, 제주에서 직접 재배한(울금과 허브) 믿을 수 있는 친환경재료만을 사용한다.

아울러 제주마유 풋 크림은 민감복합성 피부에 좋다. 마유는 인체피부의 완전 살균과 같은 흡수 포균력이 있어 흡수된 마유의 효과로 혈류가 왕성하게 되고 이른바 혈액이 촉진되며 뛰어난 보습력으로 피부의 촉촉함을 공급하는 고도의 영양오일로 피부의 트러블개선 기능이 뛰어나다. 마유는 건성(아토피) 뿐만 아니라 지성(여드름), 민감복합성 피부에 좋다.
사진=제주마유 풋 크림, 제주마유 베이비 로션 & 올인원 워시, 제주프리미엄 양태반크림, 제인팔마 set, 제주 올인원 필링젤 3종 ⓒ 제주우다
또한 제주마유 베이비 로션 & 올인원 워시는 고순도로 정제된 마유와 동백오일, 다양한 천연 식물성 추출물이 충분한 보습과 영양을 주어 피부에 자극을 최소화하여 아기피부에 활력을 부여하는 엄마의 마음을 담은 유아 전용 제품이다.

이어 제주프리미엄 양태반크림은 양질의 양태반과 제주조릿대 추출물의 영양성분이 주름개선 기능성 원료인 아데노신성분과 나이아신아미드 성분이 생기 있는 피부 관리, 주름개선 및 미백에 도움을 주는 2중 기능성 프리미엄 건강 힐링 플라센타 크림이다.

또 제주프리미엄 마유크림은 제주 동백과 고순도로 정제된 마유 5%와 제주동백오일의 영양성분이 주름개선 기능성원료인 아데노신 성분이 생기 있는 피부 관리 및 주름개선에 도움을 주는 2중 기능성 프리미엄 건강 힐링 동백 품은 마유크림이다.

이와 함께 제인팔마set는 제인팔마 마환은 소화흡수 개선을 위해 말뼈의 진한 순수진액과 제주 청정 친환경 블루베리, 허브분말과 한방복합분말을 가미한 뼈질환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으며 어린이, 남녀노소 부담 없이 드실 수 있는 힐링과 건강을 추구하는 제주 대표영양 식품이다.

또한 제주 올인원 필링젤 3종은 현대 바쁜 시대의 불규칙한 생활습관으로 인한 몸의 각질을 순하게 제거할 수 있는 제주명품원료 각질제거 제품을 알란토인과 고보습제를 첨가하여 보습과 자정효과에 도움을 주는 제품이다.

김영선 대표는 (주)제주우다는 제주테크노파크와 연계하여 지원, 개발된 우수한 상품을 판매 할 수 있도록 하여 생산자의 어려움을 유통을 판매자의 장점으로 융합하여 실행하고 있다고 밝혔다.

그러면서 커스프는 (주)제주우다의 Jeju nature herb cosmetic brand라면서 커스프의 순수허브 아로마 오일과 양질의 깨끗한 제주의 식물성 원료가 지치고 힘든 몸과 마음에 활력을 불어넣어 준다면서 고객들의 많은 관심 사랑을 부탁한다고 덧붙였다. 

Copyrights ⓒ 한국뉴스투데이(www.koreanewstoday.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호성 news@koreanewstoday.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