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네켄 프레젠트 스타디움, 티켓 매진...“기대감 후끈”
하이네켄 프레젠트 스타디움, 티켓 매진...“기대감 후끈”
  • 정유진
  • 승인 2016.06.29 10: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15 하이네켄 스타디움
[한국뉴스투데이 정유진 기자] 지난해 2만 5000여명의 관객을 사로잡으며 국내 최정상 일렉트로닉 댄스 뮤직 페스티벌로 자리 잡은 2016 하이네켄 프레젠트 스타디움(이하 하이네켄 스타디움)의 티켓이 전량 매진되며 올해도 그 명성을 이어갈 예정이다.

하이네켄 스타디움은 올해로 3회째 진행되는 EDM 페스티벌로 하이네켄이 선보인 글로벌 뮤직 캠페인 <#리브 유어 뮤직>의 하이라이트가 되는 행사다.

선 공개된 세 팀의 아티스트 고르곤 시티(Gorgon city), 위윅(WIWEK), 우멧 오즈칸(Ummet Ozcan), 여기에 트랩 장르에서 가장 주목받고 있는 두 팀인 라우드퍽(Loudpvck)와 오우케이(Ookay)의 백투백(Back-to-back: B2B) 유닛, 일렉트로 하우스 댄스 뮤직의 베테랑 DJ이자 EDM의 전성기를 이끈 토미 트래쉬(Tommy Trash)가 합류하며 다섯 개의 각기 다른 스테이지를 달궈줄 DJ들의 최종 라인업이 발표됐다.

특히 올해 하이네켄 스타디움은 ‘신화(THE MYTHOLOGY)’라는 환상적인 테마로 무장하고 어느 페스티벌에서도 경험할 수 없는 다양한 인터랙티브 요소를 배치해 현장의 흥분과 긴장감을 배가할 예정이다.

거대한 빛의 인형, 공중을 나는 곡예사, 밤하늘을 수놓는 LED 라이팅 쇼, 하이라이트 순간을 장식하는 불꽃놀이와 쉴 새 없이 펼쳐지는 댄스 등 화려한 퍼포먼스들은 관객들이 아티스트들과 함께 호흡할 수 있는 새로운 경험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된다.

뿐만 아니라 보다 강화된 DJ 라인업 역시 하이네켄 스타디움을 기다려온 팬들의 기대감을 충족시켜줄 예정이다.
 
Copyrights ⓒ 한국뉴스투데이(www.koreanewstoday.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정유진 dsjj14@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