낙원악기상가, 음악이 함께하는 ‘낙원 플리마켓’ 성료
낙원악기상가, 음악이 함께하는 ‘낙원 플리마켓’ 성료
  • 박상웅 기자
  • 승인 2017.05.29 10: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뉴스투데이] 지난 27일 낙원악기상가 4층 야외공연장 멋진하늘에서 열린 '낙원 플리마켓'이 성황리에 마무리됐다. '낙원 플리마켓'은 최근 복합문화공간으로 변모하고 있는 낙원악기상가에 더 많은 사람들이 부담 없이 찾아올 수 있도록 하기 위해 올해 처음 시도된 행사다.

이번 플리마켓에는 상가에서 20년 이상 매장을 운영한 상인들이 참여했으며, 사전 SNS 이벤트를 통해 선정된 30명에게 기타수리 전문가가 직접 기타 줄과 넥 등을 무상으로 수리해주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됐다. 뿐만 아니라 플리마켓 한 구역에서 체험존을 마련해 누구나 피아노, 기타, 드럼 등을 직접 만져보고 연주해볼 수 있게 했다.

현장에는 방문객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가 열렸다. 미션지 이벤트를 통해 우리들의 낙원상가만의 특별한 굿즈를 증정했으며, 응모권 이벤트를 진행해 기타 브랜드 콜트의 어쿠스틱 기타(AD850), 일렉트릭 기타(G250), 일렉트릭 베이스(Action Bass Plus), 튜너, 플리마켓에 참여한 셀러들의 물품이 담긴 기프트박스 등이 현장에서 전달됐다. 이 외에도 방문객들을 위해 제 6회 콜트 어쿠스틱 기타 경연대회 우승자의 핑거스타일 기타 연주 공연도 함께 진행됐다.

우리들의 낙원상가 공식 SNS를 통해 5월 27일(토)부터 6월 4일(일)까지 낙원 플리마켓을 방문한 사람을 대상으로 '낙원 플리마켓' 후기 이벤트도 진행된다고 밝혔다. 개인 SNS에 남긴 후기 중 베스트 후기를 선정해 콜트 어쿠스틱 기타(L100C)와 튜너, 우리들의 낙원상가 굿즈를 증정할 계획이다.

박상웅 기자 calnews@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