립밤과 비비를 더한 ‘스타일씨 듀얼스틱’
립밤과 비비를 더한 ‘스타일씨 듀얼스틱’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8.12.10 15: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뉴스투데이] ㈜라이프엔탁에서 운영 중인 남성전문 코스메틱 브랜드 ‘스타일씨’는 지난 3일 발색립밤과 비비스틱 기능을 합친 ‘스타일씨 듀얼스틱’을 출시했다.

이번 신제품 ‘스타일씨 듀얼스틱’은 발색립밤에 비비스틱 기능을 합친 듀얼스틱으로, 하나의 제품으로 두 가지 케어를 한 번에 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제품의 양 끝 성분이 다르게 제작되어 스틱 하나만으로 입술 보습과 트러블 커버가 가능하다.

자연스럽게 발색이 되는 립밤은 생기 없이 각질 가득한 입술을 책임지며 비비스틱은 잡티까지도 깨끗하고 말끔하게 커버해준다.

해당 제품은 대한민국 최초로 립밤과 비비스틱을 결합한 제품으로, 출시 일주일 만에 남성 소비자들 사이에서 화제가 되고 있다.

간편한 휴대성과 상황에 따라 듀얼로 사용할 수 있는 장점 덕분에 출시 일주일 만에 그루밍족의 잇 아이템으로 입소문 타고 있는 것. 실제로 상대적으로 화장하는 것에 거부감이 적은 10~20대 남성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한편 스타일씨 관계자는 “듀얼스틱은 컴팩트한 사이즈지만 두 가지 기능을 겸하고 있기 때문에 외출 시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다”며 “요즘은 남성 그루밍이 보편화되어 입술 발색이나 컨실러를 통해 얼굴에 잡티를 가리는 것이 낯선 모습이 아니기 때문에 입술 각질과 얼굴 잡티 등으로 고민하는 남성들이라면 듀얼스틱을 사용하길 권해드린다”고 말했다.

김지수 기자 maximt2@daum.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