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리스마스로 들썩, 엄마 아빠 고민 덜어줄 크리스마스 선물은?
크리스마스로 들썩, 엄마 아빠 고민 덜어줄 크리스마스 선물은?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8.12.14 15: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뉴스투데이] 산타 할아버지가 찾아오실 날이 머지 않았다. 이는 곧 엄마, 아빠가 산타가 되어야 할 날이 가까워 왔다는 뜻. 하지만 아이가 받고 싶어하는 선물이 무엇인지 아무리 생각해 보아도 알쏭달쏭 애매하기만 하고, 직접적으로 물어보자니 아이의 동심이 깨어질까 조심스러워 고민하는 이들이 적지 않다. 이에 산타가 될 엄마·아빠를 위해 아이가 좋아할 만한 크리스마스 완구를 무엇일까 알아보자.

▲ 남자아이를 위한 완구 아이템

먼저 용감한 남자아이에게는 또봇V가 제격이다. 또봇V 천하대장군은 전설의 용 형상 또키를 거북선 타입 우주전함에 장착해 천하 대장군으로 변신한다. 또봇V 탱크가이는 코뿔소 형상 또키를 탱크에 장착해 로봇으로 변신하며 카멜레온 위장 모드로 변신이 가능하다. 이 두 제품은 하나로 무적 합체해 천하무적 강철대장군이 된다. 현재 두 제품을 구매하면 또봇V 빅페스티벌에 응모할 수 있어 1만 명에게 쏟아지는 특별 경품의 행운도 얻을 수 있다. 또, 인기리에 판매중인 또봇V 캡틴폴리스는 경찰차를 컨셉으로 했으며, 샷건을 장착한 것이 특징이다.

배틀을 좋아하는 씩씩한 아이에겐 베이블레이드를 추천한다. ‘베이블레이드 B-126 초Z 무적 베이스태디움 DX 세트’는 멈추지 않고 자동으로 고속 회전하는 2개의 전동 베이를 쓰러뜨리는 ‘초Z 무적 모드’와 허리케인 플레이트에서 베이가 가속해서 격렬한 배틀을 할 수 있는 ‘더블 허리케인 모드’로 구성되어 있다. 올인원 제품으로 배틀에 필요한 모든 물품이 포함되어 있으며, 전동 시스템을 통해 혼자서도 배틀을 즐길 수 있다.

▲ 여자아이를 위한 완구 아이템

예쁘고 사랑스러운 공주님에게는 시크릿쥬쥬만한 선물이 없다. 그 중 ‘시크릿 화장가방’은 비타민이 함유된 블러셔, 아이섀도우, 립 제품 등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인체에 무해한 어린이용 화장품으로 어린이의 실제 사용이 가능하다. ‘시크릿쥬쥬 꼬불꼬불 파마하는 가방헤어샵’의 경우에는 다양한 헤어샵 소품들이 가득 들어 있고, 인형은 물론 아이의 머리도 파마 할 수 있어 아이들의 관심도가 높다.

상상력이 풍부한 엉뚱발랄 귀요미에게는 콩순이가 제격이다. ‘트리를 꾸며요! 크리스마스 콩순이’는 산타 복장을 한 콩순이가 들어 있으며, 예쁜 루돌프 머리띠를 하고 아기자기한 나만의 트리를 꾸밀 수 있다. ‘콩순이 식판&양치놀이’는 스마트폰과 연동이 가능한 스마트 토이로, 식판 위의 음식 버튼을 누르면 스마트폰 속 콩순이와 함께 먹을 수 있고, 식판을 뒤집으면 세면대로 변신해 콩순이와 함께 양치질을 하며 바람직한 생활습관을 학습할 수 있는 제품이다. 판매 직후 꾸준히 인기를 얻고 있다.

호기심 가득한 엉뚱소녀에게는 L.O.L. 서프라이즈를 추천한다. ‘L.O.L. 서프라이즈 언더랩스’는 암호코드를 해독해 제품을 여는 특별한 오픈 방식으로 출시 이후 엄청난 인기를 끌었다. 그 인기를 이어 가는 ‘L.O.L. 서프라이즈 비거 서프라이즈’는 이전 시리즈와 달리 피규어에 머리카락이 생긴 것이 특징이다. 내 맘대로 헤어 변신이 가능한 신제품으로 60개 이상의 새로운 서프라이즈로 채워져 있어 아이들에게 새로운 재미를 줄 수 있다.

▲ 크리스마스 시즌 맞이 특별 이벤트 진행

크리스마스 시즌과 함께 특별 완구전도 열린다. 영실업에서는 대표 남아완구인 베이블레이드 세트상품을 이마트(12월13일~26일), 롯데마트 및 홈플러스(12월08일~26)에서 최대 20% 할인 판매한다. 이벤트 대상은 초Z 무적 베이스태디움 DX 세트, 초Z 올인원 배틀세트 등 6종이다.

또한 L.O.L. 서프라이즈 역시 특별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12월13일~26일 이마트와 롯데마트에서는 단품별 최대 20% 할인 적용되며, 홈플러스에서는 2개 이상 구매 시 최대 30% 할인을 적용해준다. 행사 제품에는 L.O.L. 서프라이즈4, 글리터, 펫4-1 등 6종이 포함된다.

2018년 마무리 시점에서 아이들이 손꼽아 기다리는 크리스마스가 남아 있다. 우리 아이를 위해 어떤 선물을 줄지 고민이라면 아이에게 딱 맞는 장난감 추천선물을 해보는 것이 어떨까.

김지수 기자 maximt2@daum.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