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잇비돌체, ‘제45회 프랜차이즈 서울’ 참가 “새로운 디저트 문화 전하다”
에잇비돌체, ‘제45회 프랜차이즈 서울’ 참가 “새로운 디저트 문화 전하다”
  • 김지수
  • 승인 2019.03.11 13: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45회 프랜차이즈 서울’ 에잇비돌체(8b DOLCE) 참가
▲‘제45회 프랜차이즈 서울’ 에잇비돌체(8b DOLCE) 참가

[한국뉴스투데이] 일본 오사카 프리미엄 디저트 브랜드 에잇비돌체가 지난 7일부터 9일까지 서울 삼성동 코엑스 3C/D홀에서 진행된 45회 프랜차이즈 서울(IFS 2019 Seoul)’ 창업박람회에서 예비 창업자를 위해 나섰다.

에잇비돌체는 본사 이전을 통해 가맹사업을 본격화하고 창업 시장의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시하고 있는 곳이다. 가맹점주의 부담을 줄이기 위해 본사차원에서 원가율을 대폭 낮춰 적은 자본으로 창업하려는 점주 및 초보창업자와 상생하는 든든한 파트너 관계를 유지하고 있다.

또한 디저트, 커피 창업 초보자도 걱정 없는 브랜드로, 창업 정책이 탄탄하다. 디저트 전문가와 국내 우수의 프랜차이즈 창업전문가가 기획, 지원해 창업 준비 단계부터 창업 후 사후 관리까지 해주고 있으며, 초보 창업자도 어렵지 않게 정착할 수 있는 브랜드다.

에잇비돌체 황영선 대표는 앞으로도 에잇비돌체는 고객뿐만 아니라 점주와의 끊임 없는 커뮤니케이션을 통해 점주의 수익을 최우선으로 삼고, 점주들의 건의사항이나 의견은 최대한 수용하여 즉각적으로 반영될 수 있는 노력하겠다, “창업은 경험과 노하우가 중요하기에 20여 년간 한국, 일본, 홍콩 등에서 다져온 경험을 바탕으로 가맹점주들의 안정된 매출 향상과 더 나은 방향성을 제시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에잇비돌체는 프랜차이즈 창업 및 운영 노하우를 바탕으로 예비창업자을 위해 1:1 맞춤 창업 상담을 진행할 예정이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 및 대표전화로 확인 가능하다.

김지수 maximt2@daum.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