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은행, 2019년 하반기 신입행원 50여명 채용
광주은행, 2019년 하반기 신입행원 50여명 채용
  • 박은정 기자
  • 승인 2019.08.20 16: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9월초 원서접수, 전체 80%이상 지역인재 채용 예정
이번 달 22일~23일 광주은행 본점에서 채용설명회 개최

[한국뉴스투데이] JB금융그룹의 계열사인 광주은행(은행장 송종욱)은 오는 92일 원서접수를 시작으로 하반기 정규직 신입행원 공채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모집분야는 중견행원(4년제 대학 졸업자 및 20202월 졸업예정자) 및 초급행원(고등학교이상 졸업자 및 20202월 졸업예정자)이며, 작년과 마찬가지로 인터넷공채 방식으로 지원서를 접수한 후 서류전형과 필기시험(NCS,상식), 면접 등의 절차를 거쳐 최종 합격자를 선발한다.

특히 중견행원은 지역인재, 디지털·ICT, 통계, 일반인재로 구분하여 모집하며, 이 중 지역인재 및 디지털·ICT 부문은 광주·전남 지역 출신(고등학교 또는 대학교)만 지원가능하다.

광주은행은 전체 채용인원의 80% 이상을 광주·전남 지역 출신으로 할당 선발해 지역의 취업난 해소에 기여하고, 고등학교 졸업(예정) 이상자를 대상으로 초급행원을 모집해 취업기회를 확대할 예정이다.

한편 광주은행은 오는 22일부터 23일까지 이틀에 거쳐 본점 대강당에서 채용설명회를 실시해 신입행원 채용에 대한 자세한 내용을 공개할 계획이다. 22(오후2)에는 광주지역 중견행원 지원자를 대상으로, 23(오후2)에는 초급행원 및 광주 외 지역 중견행원 지원자를 대상으로 실시한다. , 사정상 해당 일에 참석이 어려운 경우 양일 중 선택할 수 있다.

광주은행 신입행원 채용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광주은행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박은정 기자 koreanewstoday@daum.net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