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미약품 임성기 회장…“흔들림 없이 신약개발 매진”
한미약품 임성기 회장…“흔들림 없이 신약개발 매진”
  • 박은정 기자
  • 승인 2019.12.19 12: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7일 제106차 송년 모임…임성기 회장, 회사발전에 기여한 퇴직임원에 감사와 격려

[한국뉴스투데이] 한미약품 퇴직 임원 모임 한중회(회장 : 김수웅 바이오제멕스 대표) 송년회에 한미약품그룹 임성기 회장이 참석해 한미 발전에 기여한 퇴직 임원에 감사와 격려 인사를 전했다.

임 회장은 이 자리에서 최근 겪고 있는 여러 어려움 속에서도 흔들림 없이 신약개발에 매진하겠다는 의지도 표명했다.

한중회 송년회는 17일 서울 방이동 한미약품 본사에서 열렸으며, 임 회장을 비롯해 이영욱 전 차바이오텍 대표 등 전현직 임원 2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김수웅 한중회 회장은 개회사에서 현재 우리 회사에서는 혈액으로 모든 종류의 암을 진단하는 진단키트를 개발 중인데 그 과정이 보통 어려운 게 아니다.

1개 제품 개발도 이렇게 힘든데 한미약품은 어떻게 그 많은 신약개발을 중단없이 해 나가고 있는지 놀랍기만 하다면서 한중회 회원들은 한미약품의 무궁한 발전을 위해 지속적으로 마음 다해 성원하겠다고 말했다.

임성기 회장은 인사말을 통해 한미약품의 오늘이 있기까지는 이 자리에 계신 퇴직 임원들의 피땀 흘린 노력이 있었기에 가능했다면서 한미약품이 최근 여러 어려움을 겪고 있긴 하지만 흔들림 없이 신약개발에 매진해 글로벌 제약회사로 발전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중회는 1993년 창립돼 올해 26년째를 맞이하고 있다.

박은정 기자 koreanewstoday@daum.net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