떡볶이 무한리필 ‘두끼’ 콜라보 소스 출시 이벤트 진행
떡볶이 무한리필 ‘두끼’ 콜라보 소스 출시 이벤트 진행
  • 김성민 기자
  • 승인 2019.12.19 14: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떡볶이 무한리필 뷔페 ‘두끼’가 오는 2020년 1월 1일 새로운 콜라보 소스를 출시한다.
떡볶이 무한리필 뷔페 ‘두끼’가 오는 2020년 1월 1일 새로운 콜라보 소스를 출시한다.

[한국뉴스투데이] 떡볶이 무한리필 뷔페 ‘두끼’가 오는 2020년 1월 1일 새로운 콜라보 소스를 출시한다. 이를 기념해 오는 20일부터 사전 이벤트를 실시한다.

두끼는 그간 동대문 소스, 마라 소스, 부산 소스 등 다양한 소스를 선보여 고객의 취향을 저격했다.

내년 1월부터는 보다 다양한 떡볶이 조합을 만들 수 있도록 새로운 콜라보 소스를 출시해 여러 고객의 입맛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새로운 콜라보 소스 출시를 기념해 두끼의 공식 홈페이지 및 SNS에 업로드 된 블라인드 이미지를 확인하고, 콜라보 소스가 무엇인지 유추해 맞추는 사전 이벤트도 열린다.

응모는 이벤트 게시글 내 링크를 통해 할 수 있으며, 참여 기간은 12월 20일부터 31일까지다. 경품은 2만 원 상당의 콜라보 업체 선물세트로 1월 둘째 주 50명 선정해 발표할 예정이다.

자세한 내용은 두끼 공식 홈페이지와 SNS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두끼는 소비자의 기호와 취향에 맞게 떡볶이를 직접 조리해 먹을 수 있는 떡볶이 뷔페 브랜드로 지난 2014년 1호점인 고대 안암점을 앞세워 꾸준한 가맹점 확장에 주력하고 있으며 현재 국내 200여 개, 해외 40개 매장을 운영 중이다.

김성민 기자 kool12@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