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당원 프리미엄 골드’, tvN드라마 ‘이번 생도 잘 부탁해’ 제작지원
‘호당원 프리미엄 골드’, tvN드라마 ‘이번 생도 잘 부탁해’ 제작지원
  • 이지혜 기자
  • 승인 2023.07.08 1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뉴스투데이] 건강기능식품 기업 자연내림의 당뇨 건강기능식품 ‘호당원 프리미엄 골드’가 tvN드라마 ‘이번 생도 잘 부탁해’ 제작지원에 나선다.

tvN드라마 ‘이번 생도 잘 부탁해’는 19회차 인생 로맨스의 최대 라이벌은 18회차의 자신이라고 전생을 기억하는 ‘반지음’이 꼭 만나야만 하는 '문서하'를 찾아가면서 펼쳐지는 저돌적 환생 로맨스 드라마다. 출연진에는 신혜선, 안보현, 하윤경, 안동구 등의 연기력이 풍부한 배우들이 출연한다.

드라마 제작지원에 나서는 호당원 프리미엄 골드는 식후혈당의 상승억제에 도움을 줄 수 있는 당뇨영양제다. 식약처에서 인정받은 기능성 원료 바나바잎 추출물(코로솔산 성분)이 주원료로 함유돼 있다. 바나바잎 추출물과 30여가지 부원료가 적절히 배합돼 있으며, 액상형태로 1일 2회, 1회 1포를 섭취하는 혈당에 좋은 건강기능식품이다.

자연내림 관계자는 “이번 제작지원을 계기로 많은 분들께 당뇨보조제 호당원 프리미엄 골드를 소개할 수 있어 기쁘게 생각한다. 자연내림은 다양한 드라마 제작지원을 통해 소비자와 폭넓은 소통을 하고자 한다”고 전했다.

이지혜 기자 2jh0626@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