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카드, 더헤븐리조트와 MOU 체결
하나카드, 더헤븐리조트와 MOU 체결
  • 박상미 기자
  • 승인 2024.04.01 15: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하나카드X더헤븐리조트의 전략적 파트너십 체결
더헤븐리조트 및 골프장 부대시설 이용 시 추가 할인 이벤트 진행
▲더헤븐 컨트리클럽에서 진행 된 이번 업무협약식에서 권모세 회장(중앙 오른쪽)과 이호성 하나카드 대표이사(중앙 왼쪽)가 전략적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기념촬영 하고 있다.
▲더헤븐 컨트리클럽에서 진행 된 이번 업무협약식에서 권모세 회장(중앙 오른쪽)과 이호성 하나카드 대표이사(중앙 왼쪽)가 전략적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기념촬영 하고 있다.

[한국뉴스투데이] 하나카드(대표이사 이호성)는 지난 28일 더헤븐 컨트리클럽에서 더헤븐리조트(회장 권모세)와 전략적 파트너십 협약식을 체결했다고 1일 밝혔다.

이번 MOU는 골프와 리조트와 관련한 상품과 서비스 등 다양한 분야에 걸쳐 업무 협업을 진행하기 위해 체결되었다. 서울에서 가장 가까운 바다, 안산시 대부도에 위치한 럭셔리 리조트인 더헤븐리조트와 하나카드는 이번 제휴를 통해 VIP손님들의 니즈에 맞는 디테일한 맞춤 상품 구성으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신규 제휴를 기념하기 위해 6월 30일까지 즐길 수 있는 이벤트도 마련되어 있다. 하나카드의 CLUB1을 포함한 모든 우수회원을 대상으로 더헤븐 골프장에서 ▲월요일 1부 라운딩 예약 고객 대상 카트비 면제 ▲더헤븐리조트 스위트 객실 이용 시 정상가 기준 50% 할인 ▲전 객실 2박 이상 연박 시 최종 결제금액에서 5만원 즉시 할인 등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오는 5월부터는 야간 3부 라운딩 3인 그린피로 4인이 이용할 수 있는 이벤트도 함께 시작된다.

이외에도 하나카드 우수회원이라면 등급에 관계없이 더헤븐CC 그린피 정상 이용금액 기준 10% 할인과 더헤븐리조트 공식홈페이지 기준 10% 할인을 상시로 누릴 수 있다.

한편, 더헤븐리조트는 고품격 객실과 실용적인 부대 시설을 갖춘 복합 럭셔리 레지던스로 200평형의 Super Penthouse 객실, 150평형 Penthouse 객실, 70평형의 Royal Suite 객실 및 60평형의 Suite 객실로 구성되어 있으며 프라이빗한 동선 구성으로 방문객의 라이프 스타일을 존중 받으며 밀도 높은 휴식을 즐길 수 있다.

이호성 하나카드 대표이사는 “더헤븐리조트와 제휴로 VIP손님께 좋은 혜택과 특별한 경험을 제공할 수 있을 것”이라며, “앞으로도 하나카드는 손님의 니즈를 반영한 상품과 서비스를 지속 개발하여 손님 만족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박상미 기자 mii_media@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