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일 보청기 전문 송파강남/잠실×로봇카페 '4주 무료체험'
독일 보청기 전문 송파강남/잠실×로봇카페 '4주 무료체험'
  • 이지혜 기자
  • 승인 2024.04.16 16: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독일 시그니아, 와이덱스 보청기 “검색 그만! 검사 하자!” 캠페인 동시 진행

[한국뉴스투데이] 수도권 최대 규모의 인숍 센터를 운영 중인 청각전문그룹 ㈜고귀 법인이 서울 송파 강남 통합 센터(본점)와 잠실 프라이빗 센터에서 난청인을 대상으로 4주 무료체험 및 모두 9988 무상 서비스 캠페인 등 다양한 행사를 전개한다고 밝혔다.

센터는 1층과 2층으로 이뤄져 있으며, 엘리베이터가 전층 운행된다. 1층은 커피와 음료 등의 메뉴를 24시간 상주 인력 없이 주문부터 결제, 제조, 픽업 등의 전 과정이 무인으로 이뤄지는 미래형 AI 로봇카페 b;eat(비트)가 입점해 있다.

특히 방문객들은 AI 로봇카페 비트가 커피 음료를 제조하는 모습을 직접 보며 로봇 특유의 한결같은 품질과 합리적인 가격에 24시간 언제든지 맛볼 수 있다. 9988 로봇카페는 보청기 센터 고객에게 항시 커피와 프리미엄 차 40여 종을 무료로 제공하고, 책을 읽거나 쉬어갈 수 있는 문화 공간도 있다. 이외에도 2층은 보청기 센터 및 고객의 신체 건강을 위해 다수의 안마 의자와 마사지기를 비치했다.

'독일 보청기 4주 무료체험 및 모두 9988 무상 서비스 캠페인' 등 확장 이전 기념 이벤트도 진행된다. 이번 캠페인은 시그니아(SIGNIA), 와이덱스(WIDEX), 렉스톤(REXTON) 등 독일 브랜드 모든 보청기에 적용되며, 난청인을 대상으로 하는 ▲4주(30일) 무료체험도 동시에 진행한다.

4주 무료체험의 대상은 ‘시그니아 보청기(구 지멘스 보청기)’가 세계 최초 사운드 분리 증강 기술을 탑재한 AX 플랫폼 5종과 와이덱스 하이엔드급 모멘트 쉬어(Moment Sheer)를 포함해 전 제품이다.

올해 처음으로 선보인 '모두 9988'이란 '모두 99세까지 팔팔하게 듣자'라는 숫자표현으로 실시하는 무상 서비스이다. 기존 당사의 고객이 아닌 타판매처의 구입 보청기도 가능하여 제공받을 수 있는 고객의 범위를 넓혔고 기존 고객과 동일한 사후관리(청소, 점검, 조절)를 누구나 무상으로 받을 수 있다. 또한 타판매처 고객에게도 1년 동안 수리비, 소모품을 최대 50% 할인해 주는 대대적인 이벤트도 실시한다.

보청기는 공산품이 아닌 청각재활 의료기기로서 난청의 유형, 청취 환경, 조절, 적응 등에 따라 착용 만족도가 달라지기 때문에 단순히 가격만 비교하고 구입해서는 실패할 확률이 높다. 이런 특성을 고려해 독일 보청기 전문 청각그룹 송파 강남, 잠실 센터 총 2곳은 청력 검사부터 적응, 사후 관리 패키지를 4주간 무료로 제공한다. 청력에 불편함을 느끼고 보청기 착용을 고려 중이라면 센터를 방문해 전문 청각사에게 체계적인 3단계(기도전도청력검사(ACA), 골도전도청력검사(BCA), 어음인지도검사(WRS)) 검사를 무료로 받아 청력 손실이나 난청 유무를 확인할 수 있다.

센터 관계자는 “1개월 무료체험 프로그램을 활용하면 청력에 적합한 제품과 피팅(조절)을 제공하고, 착용 효과를 객관적으로 평가할 수 있게끔 실이측정(REM), 음장검사(SFT) 제공 등으로 보청기의 진입장벽을 낮추도록 힘쓰고 있다”라며 “고령화 사회로 진입하면서 노화로 인해 발생되는 노인성 난청뿐 아니라 돌발성 난청, 소음성 난청 등 각종 난청으로 어려움을 겪는 현대인들이 증가하고 있는 만큼 앞으로도 합리적인 가격, 청각사 자격을 갖춘 전문가의 정기적인 사후관리 서비스 등을 통해 대표 귀 건강 지킴이로써 역할을 다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1개월 무료 체험은 제품 할인가의 50%에 해당하는 금액을 보증금으로 예치하고, 구매를 원할 경우 차액을 지불하면 된다. 30일 이내 불만족 시에는 보증금 전액 환불 또는 제품 무상 교환을 실시하는 보장 제도를 운용하고 있으며, 청각장애등급을 보유한 난청인은 정부 보조금을 최대 131만원까지 지원받을 수 있다.

▲독일 보청기 전문 청각그룹 송파 강남 센터(삼전동) ▲독일 보청기 전문 청각그룹 잠실 프라이빗 센터(잠실동) 2곳은 차별화된 청각재활 프로그램 및 대학병원 수준의 청력 검사실과 전문 검사 장비로 정확한 청각 데이터를 제공하고, 양질의 상담 서비스를 위해 사전 예약제로 운영된다.

이지혜 기자 2jh0626@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