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퍼주니어 최시원, 카페라떼 모델 전격 발탁
슈퍼주니어 최시원, 카페라떼 모델 전격 발탁
  • 김호성
  • 승인 2012.05.17 16: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최시원의 깊고 부드러운 이미지가 모델 발탁 이유

매일유업(대표 이창근)의 대표 커피 브랜드, ‘ 카페라떼 (Caffe Latte)’ 가 한류열풍의 주역인 그룹 슈퍼주니어의 멤버 최시원을 새로운 모델로 발탁했다.

올해로 15주년을 맞은 카페라떼는 국내 최초 컵커피 브랜드로, 현재 컵커피 시장에서 점유율 1위를 차지하고 있는 매일유업의 대표 브랜드. 그 동안 장동건, 이병헌, 장근석, 빅뱅 등 탑 스타들을 모델로 기용하며 “사랑한다면 카페라떼처럼” 이란 카피로 광고캠페인을 진행해왔다.

한편, 카페라떼 담당자는 “한류 스타의 대표급인 그룹 슈퍼주니어의 최시원과 컵커피의 대표적 브랜드, 카페라떼가 잘 어울린다고 판단했다”며 “최시원의 진하면서도 부드러운 이미지가 카페라떼의 특징을 잘 표현해줄 것으로 기대한다”고 모델 선정 배경을 밝혔다. 이에, 최시원은 “최고의 스타들이 모델이었던 카페라떼의 새로운 모델이 되어 영광이다”라고 모델로 발탁된 소감을 밝혔다.

카페라떼는 이번 슈퍼주니어 최시원의 모델 기용을 기점으로 대대적인 마케팅 활동을 전개하며, 매일유업 컵커피 1위의 자리를 확고히 하는 데 기여하는 등, 대표 브랜드로서의 가치를 더 강화하겠다는 계획이다.

또한 카페라떼는 지난 해, 제품 윗면에 라떼아트를 그려 넣은 디자인 등으로 ‘2011 대한민국 패키지 디자인 대전’에서 디자인상을 수상한 바 있다.

Copyrights ⓒ 한국뉴스투데이(www.koreanewstoday.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호성 khs4096@koreanewstoday.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